'우주메리미' 최우식♥정소민, 기습 뽀뽀 후 어색
오수정 기자 2025. 10. 18. 22: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주메리미'에서 최우식와 정소민이 입맞춤을 했다.
18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 4회에서는 뽀뽀로 위기를 모면하는 김우주(최우식 분), 유메리(정소민)의 모습이 그려졌다.
그 때 김우주 팀 막내와 셀프 스튜디오에서 마주칠 위기에 놓였고, 이에 김우주는 유메리에게 뽀뽀를 했다.
유메리 역시 위기를 넘기기 위해서 김우주에게 다시 한 번 뽀뽀를 해 설렘을 유발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우주메리미'에서 최우식와 정소민이 입맞춤을 했다.
18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 4회에서는 뽀뽀로 위기를 모면하는 김우주(최우식 분), 유메리(정소민)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우주와 유메리는 두 사람의 관계를 유심히 지켜보고 있는 백상현(배나라)의 의심을 사지 않기 위해서 셀프 웨딩 사진을 찍었다.
그 때 김우주 팀 막내와 셀프 스튜디오에서 마주칠 위기에 놓였고, 이에 김우주는 유메리에게 뽀뽀를 했다. 유메리 역시 위기를 넘기기 위해서 김우주에게 다시 한 번 뽀뽀를 해 설렘을 유발했다.
위기를 넘긴 두 사람은 뽀뽀 이후 어색해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사진=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조용훈, 라방 중 아파트서 추락사…시청자들이 신고
- '맥심 완판녀' 김이서, 출산 후 근황…'한 팔에 안기는 귀여움'
- "캄보디아서 링거 맞고 사망" 서동주, 故서세원 언급…의문사 재점화
- 송혜교, 이렇게 섹시했나…누드톤 슬립으로 분위기 올킬
- '47세' 전현무, 결국 결혼 포기 "6개월 안에 비혼식하겠다" 선언 (전현무계획3)[종합]
- '최우수상' 이서진 "시상식 너무 길어서 욕 나오려고 했는데" [SBS 연예대상]
- '故장제원 아들' 노엘 "父에게 미안했던 건…" 부친상 9개월만 고백 (슈즈오프)
- 어도어, '뉴진스 퇴출' 다니엘에 431억원 손해배상 소송…하이브-민희진 재판부 배당
- 유명 방송인 미키 리, 독감 합병증으로 사망…향년 35세 [엑's 해외이슈]
- 강민경, 신체 포기 각서 썼다…"죽을 수도 있을 것 같아" (걍민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