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나도 두 달만 쉬면 사라져" 고백…하하 "난 어떡하냐" 걱정 (놀뭐)[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이 동생들의 인기 걱정에 자신도 마찬가지라고 털어놨다.
유재석이 "하루 종일 운동만 하시는 거냐"고 묻자, 최홍만은 "그렇다. 운동이 제 낙이다. 운동을 안 하면 몸이 아프다"라고 털어놔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후 유재석은 최홍만에게 '인사모'에 대해 설명했고, 최홍만은 "제가 팬덤이 있는 것도 아니고 애매하다"고 털어놨다.
이이경이 "재석이 형 제외하면 다 (인기가) 일시적인 사람들이지 않냐"고 하자, 유재석은 "나도 마찬가지다"라고 겸손한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한채은 기자) 유재석이 동생들의 인기 걱정에 자신도 마찬가지라고 털어놨다.
18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는 '인사모(인기 없는 사람들의 모임)' 특집으로 꾸며져 최홍만이 섭외됐다.
최홍만은 현재 5년째 제주도에 거주 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일본에 있다가 제주도로 왔다는 최홍만은 "조용히 운동을 하고 힐링을 할 수 있는 곳이 제주도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제주도에서 무엇을 하냐는 질문에 "일상이 운동이다. 제주도에 오름이 많다. 한 360개가 있는데 올라가는 재미가 있다"고 전했다.

최홍만은 하루 일과에 대해 "새벽에 산에 가고 오전에 헬스, 오후에는 수영을 한다"고 밝혔다. 유재석이 "하루 종일 운동만 하시는 거냐"고 묻자, 최홍만은 "그렇다. 운동이 제 낙이다. 운동을 안 하면 몸이 아프다"라고 털어놔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최홍만은 "아직 (격투기 선수) 은퇴 안 했다"라며 "당장이라도 (경기를) 하고 싶은 마음은 있는데 조건이 안 맞고 상황이 안 좋다"고 전했다.
이후 유재석은 최홍만에게 '인사모'에 대해 설명했고, 최홍만은 "제가 팬덤이 있는 것도 아니고 애매하다"고 털어놨다. 이어 "저도 개인적으로 인기가 꾸준했으면 좋겠다. 많은 걸 바라지도 않고. 근데 항상 제가 활동할 때는 (팬들이) 확 온다. 활동 안 하면 싹 사라진다"고 밝혔다.

이에 유재석이 "홍만이 뿐만 아니라 연예인의 우리의 당연한 숙명이다. 왜냐면 팬 여러분들도 본인의 일상이 있으신데 어떻게 우리를 (계속 신경쓰냐)"고 말했다.
이이경이 "재석이 형 제외하면 다 (인기가) 일시적인 사람들이지 않냐"고 하자, 유재석은 "나도 마찬가지다"라고 겸손한 반응을 보였다. 이에 동생들이 "형은 다르다. 형은 1년 쉬어도 된다"고 말했고, 유재석은 "나 1년 쉬면, 아니 1년도 아니고 두 달 쉬면 사라진다"고 털어놨다.
이를 들은 하하는 "형이 멈추면 나는 어떡하냐"며 "멈추지 말고 일해라"라고 당부했다. 이를 들은 유재석은 하하에게 "너는 좀 걱정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MBC 방송 화면
한채은 기자 codms984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용훈, 라방 중 아파트서 추락사…시청자들이 신고
- '맥심 완판녀' 김이서, 출산 후 근황…'한 팔에 안기는 귀여움'
- "캄보디아서 링거 맞고 사망" 서동주, 故서세원 언급…의문사 재점화
- 송혜교, 이렇게 섹시했나…누드톤 슬립으로 분위기 올킬
- '47세' 전현무, 결국 결혼 포기 "6개월 안에 비혼식하겠다" 선언 (전현무계획3)[종합]
- '28기 영지♥' 영철, 불륜설에 직접 해명 "법적으로 합의한 조정이혼…허위사실 법적 대응" [엑's
- 신세계家 역시 다르네…'외손녀' 애니, 재벌집의 초대형 트리 공개
- '10년 공백' 서태지, 1년 만에 딸과 전한 근황…"'좋은 소식' 전할 수 없어 안타까워"
- 심형래, 얼굴 뜯어고쳤다…'안면거상' 재수술 현장 공개
- '56세' 윤종신, 결국 건강 적신호 켜졌다…"상태 안 좋아, 집중 치료" 공연 취소까지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