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화났지?" 윤보미, 24기 옥순 작심 비판…뒷담화에 '절레절레' (나솔사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보미가 '나솔사계' 24기 옥순에게 일침했다.
미스터 한과 대화하던 24기 옥순은 "우리끼리 퍼즐이 맞춰졌다"며 "(23기 옥순이) 오빠한테 계속 여지만 주고 관리만 하면서, 오빠뿐만 아니라 다른 남자들한테도 그렇게 하니까 다른 여자들이 기회가 (없다)"고 말했다.
24기 옥순의 험담은 끝나지 않았다.
그러자 윤보미는 "24기 옥순님은 왜 화가 나신 거냐"며 황당해하기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윤보미가 '나솔사계' 24기 옥순에게 일침했다.
16일 방송된 ENA와 SBS Plus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드디어 최종 선택의 시간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출연자 사이 균열이 전파를 탔다.
미스터 한과 대화하던 24기 옥순은 "우리끼리 퍼즐이 맞춰졌다"며 "(23기 옥순이) 오빠한테 계속 여지만 주고 관리만 하면서, 오빠뿐만 아니라 다른 남자들한테도 그렇게 하니까 다른 여자들이 기회가 (없다)"고 말했다.
24기 옥순의 매운 맛 발언에 데프콘은 "큰일 날 소리"라며 당황했고, 윤보미도 인상을 찌푸린 채 고개를 저었다.
데프콘은 "24기 옥순 씨가 23기 옥순에게 밀리니까 반감을 사려고 떠보는 것 같다"며 "다들 되게 속 좁고 재밌네"라고 지적했다.

24기 옥순의 험담은 끝나지 않았다. 그는 다른 여성 출연진들에게 "'나는 솔로 '24기 때 사람들이 '방송 보고 어장 관리하는 거 거울치료하라고 했는데, (23기 옥순 보고) 거울치료가 됐다"고 말했다.
이를 듣던 데프콘은 "거울 치료는 아니고 능력자가 더 있다는 걸 알아야지"라며 23기 옥순 편을 들었다.
잠시 뒤 23기 옥순이 다가와 셀카를 찍자고 하자, 24기 옥순은 이를 거절했다. 그러자 윤보미는 "24기 옥순님은 왜 화가 나신 거냐"며 황당해하기도. 이에 데프콘은 "내가 왕이었는데 밀린 것 같은 그런 느낌일 듯"이라고 분석했다.
한편 이날 방송 말미에서는 최종 네 커플이 탄생했다.
사진=SBS PLUS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캄보디아서 링거 맞고 사망" 서동주, 故서세원 언급…의문사 재점화
- "유방암과 무슨 관계냐" 고현정·이영애→BTS 모인 20주년 자선행사 비판ing [엑's 이슈]
- '맥심 완판녀' 김이서, '한준수 2세' 출산→아기 공개 후 근황
- 트와이스 모모, 브라톱 하나로 뉴욕 홀려…란제리쇼 찢었다
- 박수홍, 딸 재이에 '70억 아파트→초호화 호텔 돌잔치' 이유 있었다 "물리적으로 부족" [★해시태
- '원진서♥' 윤정수, 결혼 직후 겹경사 터졌다…"있을 수 없는 일" 27kg 감량 성공 [엑's 이슈]
- '1500만원 도난 피해' 전혜빈, 범인 잡았다…"절도단 조직, 피해자만 5명" [엑's 이슈]
- 엄정화, '엄태웅 장인어른' 故 윤일봉 추모…"마음과 열정 기억하며"
- 28기 영철♥영자, 1월 결혼 서두른 이유…"라방 때 임신 중, 최근 계류유산" [엑's 이슈]
- [단독] '재일교포♥' 이민우, 어제(8일) 득녀…'살림남'서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