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아내 숨겨도 신혼 생활은 틈틈이 자랑 "청소·분리수거 다 한다" (옥문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방송인 김종국이 신혼 일상을 공개하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이날 주우재는 "연예계에 사랑꾼 계보가 있지 않냐"고 운을 떼자, 패널들은 김종국을 지목했다.
이에 김종국은 "아침부터 열심히 일하고 집에 들어가서 청소 다 하고, 분리수거 다 한다"고 신혼 일상을 전했다.
다소 머쓱해진 김종국은 "오케이!"라며 자신의 결혼 이야기를 급히 마무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가수 겸 방송인 김종국이 신혼 일상을 공개하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16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갑상선암을 3개월 만에 극복한 배우 진태현과 그의 아내 배우 박시은이 출연했다.
이날 주우재는 "연예계에 사랑꾼 계보가 있지 않냐"고 운을 떼자, 패널들은 김종국을 지목했다. 주우재는 최수종, 차인표 등 연예계 대표 사랑꾼을 언급하며 "제가 아는 종국이 형은..."이라며 고개를 갸웃거렸다.
이에 김종국은 "아침부터 열심히 일하고 집에 들어가서 청소 다 하고, 분리수거 다 한다"고 신혼 일상을 전했다.

그는 "내가 혼자 쭉 살았지 않냐. 똑같이 살았는데 한 사람 늘었다고 '이건 네가 해라' 하기가 애매하지 않냐. 내가 하는 건 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홍진경은 "피부가 좋아졌다. 혈색이 좋아졌다"며 칭찬했고, 김숙은 "사랑 받고 자란다"고 맞장구쳤다. 다소 머쓱해진 김종국은 "오케이!"라며 자신의 결혼 이야기를 급히 마무리했다.
사진=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캄보디아서 링거 맞고 사망" 서동주, 故서세원 언급…의문사 재점화
- "유방암과 무슨 관계냐" 고현정·이영애→BTS 모인 20주년 자선행사 비판ing [엑's 이슈]
- '맥심 완판녀' 김이서, '한준수 2세' 출산→아기 공개 후 근황
- 트와이스 모모, 브라톱 하나로 뉴욕 홀려…란제리쇼 찢었다
- 박수홍, 딸 재이에 '70억 아파트→초호화 호텔 돌잔치' 이유 있었다 "물리적으로 부족" [★해시태
- 안소미, 산후조리 못 한 채 복귀했다가 응급 수술…"아기띠 사이로 장 튀어나와" (형수는 케이윌)
- '이재룡♥' 유호정, 11년 만에 복귀하더니…310억 잭팟 '겹경사'
- 홍현희, 무대 추락 사고로 응급실 갔다…"마취 없이 꿰매"
- [전문] 2026년 이효리 떴다 "나이 많아 안돼 포기했던 것 다시 노력, 열정+도전과 친해지고파"
- 유재석, '런닝맨' 촬영 중 추락 사고→응급실行…"눈썹 위 찢어져" (핑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