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순 "♥이효리와 나, 폐쇄적이고 둘밖에 없어" 고백…홍경 "부럽다" (완벽한 하루)[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상순이 자신과 아내 이효리가 폐쇄적(?)이라고 털어놨다.
또 이상순은 홍경에 대해 "갑자기 나타나서 '오 정말 연기 잘하는 배우다' 생각했는데 오랫동안 열심히 한 결과물이었다"라고 감탄했다.
이후 이상순이 "배우 분들하고 만날 일은 별로 없지만 라디오에서 만나면 너무 반갑다"라며 홍경의 출연에 대한 반가운 마음을 표현하자, 홍경은 이상순에게 배우들을 많이 만나지 않냐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한채은 기자) 이상순이 자신과 아내 이효리가 폐쇄적(?)이라고 털어놨다.
16일 방송된 MBC FM4U '완벽한 하루 이상순입니다'(이하 '완벽한 하루')의 '취향의 공유' 코너에는 청취율 조사 기간을 맞아 배우 홍경이 게스트로 함께 했다. 이상순은 드라마 '약한 영웅'에서 홍경의 연기가 인상 깊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작품마다 늘 새로운 얼굴을 보여주는 배우"라고 소개했다.
또 17일 넷플릭스에서 홍경이 출연한다는 영화 '굿 뉴스'가 공개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홍경은 "이번에 설경구, 류승범 선배와 '굿 뉴스' 작품을 찍어서 라디오에 나오게 됐는데 초대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이상순은 "예고편을 찾아서 봤는데 재밌을 것 같다. 긴장감 넘치는 영화인 것 같다"라며 "그런 장르를 되게 좋아한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이상순은 "'약한 영웅'에서 보고 팬이 돼서 자료를 찾아봤는데, 정말 많은 작품에 출연하셨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홍경은 "어떻게든 뭐라도 해 보려고 열심히 했던 것 같다"고 밝혔다.
또 이상순은 홍경에 대해 "갑자기 나타나서 '오 정말 연기 잘하는 배우다' 생각했는데 오랫동안 열심히 한 결과물이었다"라고 감탄했다.
이후 이상순이 "배우 분들하고 만날 일은 별로 없지만 라디오에서 만나면 너무 반갑다"라며 홍경의 출연에 대한 반가운 마음을 표현하자, 홍경은 이상순에게 배우들을 많이 만나지 않냐고 물었다.

그러자 이상순은 "제가 생각보다 되게 폐쇄적이다"라며 "우리 부부는 폐쇄적이고 둘밖에 없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둘이서만 놀다가 잠깐 라디오 하고 다시 집으로 가서 둘이 노는 그런 생활을 한다"라며 이효리와의 일상을 전했다. 이상순의 부부 생활을 들은 홍경은 "부럽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상순은 지난 2013년 9월 이효리와 결혼해 제주도에서 거주하다가 지난해 11년 만에 평창동으로 이사해 알려져 관심이 집중됐다. 이후 이효리는 지난달 8일부터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에서 '아난다 요가원'을 운영 중이라고 알려졌다.
사진=이상순 SNS, MBC FM4U '완벽한 하루 이상순입니다'
한채은 기자 codms984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캄보디아서 링거 맞고 사망" 서동주, 故서세원 언급…의문사 재점화
- 조혜련, '암투병설' 박미선 근황 알렸다 "치료 완전 끝"
- '맥심 완판녀' 김이서, '한준수 2세' 출산→아기 공개 후 근황
- 수지, 눈알 점 시술 전 충격 비주얼…주근깨에 흉터 "꼬질이"
- 박수홍, 딸 재이에 '70억 아파트→초호화 호텔 돌잔치' 이유 있었다 "물리적으로 부족" [★해시태
- "타투한 것 자체가…" 타블로 소신발언에 정국X윈터 소환된 사연? [엑's 이슈]
- '현대家 며느리' 노현정, 깜짝 근황 공개됐다…은퇴했지만 여전한 미모 [엑's 이슈]
- 김연경, '신인감독' 대박 나더니…엄청난 근황 전해졌다 "매우 중요한 행사"
- '빅마마' 이혜정, 10년 된 양아들 있었다…"너무 사랑하는"
- 최홍만, '♥썸녀'와 관계 발전 고백…"방송 후 더 가까워져" (놀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