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HERO' 임영웅, 멜론 누적 스트리밍 125억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이 멜론 누적 스트리밍 125억 회를 돌파했다.
최근 임영웅은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누적 스트리밍 125억 회를 돌파했다.
임영웅은 '멜론의 전당' 중 '빌리언스 클럽'에 남성 솔로로서 가입했으며, '골드' 클럽에도 이름을 올렸다.
'골드' 클럽은 누적 스트리밍 50억 회 이상인 가수가 가입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이 멜론 누적 스트리밍 125억 회를 돌파했다.
최근 임영웅은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누적 스트리밍 125억 회를 돌파했다.

멜론은 국내외 아티스트 및 국내 발매 앨범의 멜론 내 명예의 기록을 축하하는 '멜론의 전당'을 운영 중이다.
임영웅은 '멜론의 전당' 중 '빌리언스 클럽'에 남성 솔로로서 가입했으며, '골드' 클럽에도 이름을 올렸다. '골드' 클럽은 누적 스트리밍 50억 회 이상인 가수가 가입할 수 있다.
이러한 기록은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임영웅은 10월 인천 콘서트를 시작으로 2025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그의 전국투어는 오는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시작하며, 이후 대구, 서울, 광주, 대전, 부산에서 이어진다.
사진 = 물고기뮤직, 멜론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딸 재이에 '70억 아파트→초호화 호텔 돌잔치' 이유 있었다 "물리적으로 부족" [★해시태
- 서동주, '캄보디아 사망' 故서세원 언급…"아버지 발인날 또 다른 장례"
- 배종옥 "남자 배우들 음담패설…방송국 가기 싫었다"
- 수지, 눈알 점 시술 전 충격 비주얼…주근깨에 흉터 "꼬질이"
- 박미선, 암투병설 딛고 "치료 완전 끝"…활동 중단 9개월만 '희소식' [엑's 이슈]
- 유리, 프랑스서 선보인 '화전' 통했다…백종원 '돼지껍데기'는 혹평 (백사장3)[전일야화]
- 22만 명 떠난 충주시 채널…후임 '추노 패러디' 조회수 폭발, 반전 기류 [엑's 이슈]
- 정가은 母, 이혼→가장 된 딸에 눈물…"볼 때마다 마음 찡해" 고백 (같이삽시다)[종합]
- '49세' 안선영, 동안 유지 비결법 밝혔다…"10년째 보톡스, 꾸준히 시술 받아" (이게바로)
- '무한도전' 스타 요가 강사 故 이유주, 'Bye' 남기고 떠나…벌써 1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