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결혼 8년차인데 또 ♥제이쓴에 빠졌다…"매력 또렷하게 보여" (대놓고 두 집 살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놓고 두 집 살림'에 출연하는 홍현희, 제이쓴이 서면 인터뷰를 통해 첫 촬영에 임한 소감을 전했다.
오는 21일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대놓고 두 집 살림'은 연예계를 대표하는 부부들이 한적한 시골 마을에 '두 집 살림'을 차려 '대놓고' 같이 살아보는 프로그램이다.
부부 사이의 진짜 이야기와 공감까지 잡을 '대놓고 두 집 살림'은 21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대놓고 두 집 살림’에 출연하는 홍현희, 제이쓴이 서면 인터뷰를 통해 첫 촬영에 임한 소감을 전했다.
오는 21일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대놓고 두 집 살림’은 연예계를 대표하는 부부들이 한적한 시골 마을에 ‘두 집 살림’을 차려 ‘대놓고’ 같이 살아보는 프로그램이다. 첫 방송에는 홍현희 & 제이쓴 부부, 장윤정 & 도경완 부부, 장동민이 출연한다.
먼저, 홍현희는 “다른 부부와 함께 지내는 예능은 오랜만이라 흥미로웠다. 결혼 8년 차에 신선하고 뭉클한 시간이었다”라며 여수 백야도에서 진행된 두 집 생활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제이쓴은 “자극적인 콘텐트들이 쏟아지는 요즘 편안하게 힐링할 수 있는 부부 예능에 출연했다”라고 말하며, “’결혼’에 임하는 각자 다른 자세들을 보면서 웃기도, 때로는 울기도 하며 서로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깨닫게 하는 순간들이 참 많았다”는 촬영 소감을 밝혔다.

옆집 부부와의 ‘질투’, ‘비교’ 질문에 홍현희는 “질투, 비교보다 오히려 멀리서 지켜보니 그동안 놓치고 있던 제이쓴의 장점과 매력이 더 또렷하게 보였다”라며 “제가 못 챙긴 부분들을 묵묵히 하고 있었던 남편을 다시 확인한 시간”이라며 제이쓴에 대한 애정이 넘치는 답을 전했다.
제이쓴은 “우리 부부는 비교나 질투에 대해 꽤 관대한 편이긴 하나 상대 부부의 마인드를 보면서 각자의 남편으로, 와이프로서 역할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하는 계기의 순간들이 종종 있었다”라는 답을 내놨다.
마지막으로, 프로그램 관전 포인트로 홍현희는 “’우리 집도 저렇지’ 하시며 웃으실 수도, 또 서로를 돌아보게 되실 것 같다”라며 예비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따뜻함을 예고했다. 제이쓴은 “아내 홍현희의 위트와 저의 공감 능력으로 완벽한 호흡을 보여드리겠다”라는 포부를 밝히며 기대감을 높였다.
부부 사이의 진짜 이야기와 공감까지 잡을 ‘대놓고 두 집 살림’은 21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함소원, 전남편 진화와 재회 포착→가족사진 등장
- '기억 잃고 피 흥건했던' 한석준, 응급실 치료 후 첫 근황 공개
- 송혜교, 결혼식으로 전한 근황…빗속의 아름다운 현장
- "피해자가 범법자 돼" 양치승, 결국 국감 출석…국토부 "보호 미흡했다" 인정 [엑's 이슈]
- 정웅인, 전 재산 사기 당했다…"사채업자 찾아가 무릎 꿇었다"
- 4개월 아기 얼굴 짓밟고 던지고…'그알' 여수 영아 살해 사건 홈캠 공개 '경악' [엑's 이슈]
- 김창열, 日서 입국 거부 당했다…'다케시마의 날' 앞두고 "음주운전 이유" [엑's 이슈]
- 남창희, 오늘(22일) '절친+사회' 조세호 따라 신라호텔 '억대 웨딩마치' [엑's 이슈]
- 이준 "내 허락 없이 반려견 안락사"…수의사 멱살 잡은 과거에 유선호 '당황' (워크맨)
- '200억 기부' 김장훈 향한 자산 의혹…"명품 옷·럭셔리 비행기, 앞뒤 안 맞아" (동치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