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세' 차예련 "3개월마다 시술" 고백…♥주상욱 "세수나 해" 일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차예련이 피부과 시술에 대한 남편 주상욱의 반응을 전했다.
최근 배우 차예련 유튜브 채널에는 '차예련 시술정보 대공개! 똥손도 가능한 5분 메이크업 루틴'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 가운데 차예련은 피부과 시술 후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남편한테 시술하러 간다고 했더니 '세수나 해'라더라"고 주상욱의 반응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배우 차예련이 피부과 시술에 대한 남편 주상욱의 반응을 전했다.
최근 배우 차예련 유튜브 채널에는 '차예련 시술정보 대공개! 똥손도 가능한 5분 메이크업 루틴'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차예련은 "사람들이 댓글이 피부가 좋아졌다, 예뻐졌다는 댓글이 많더라. 그래서 별 건 아니지만 실제로 직접 쓰는 제품을 소개하려 한다"며 메이크업 제품 추전에 나섰다.
이 가운데 차예련은 피부과 시술 후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저는 피부가 되게 얇고 건조하고 되게 예민한 얼굴이라서, 뭘 많이 하면 티가 많이 난다"고 입을 뗐다.

차예련은 "원래 꾸준히 주기적으로 맞았다. 3개월에서 6개월에 한 번씩 맞는 것 같다. 이번에는 목까지 맞아봤는데, 목 주름이 없어지는 느낌"이라고 효과를 밝혔다.
이어 "팔자가 내려와서 팔자주름이 된다"는 고민을 드러낸 뒤 "윗 라인과 턱 라인 리프팅 레이저를 맞으면 효과가 좋다고 해서 6개월에 한 번씩 한다"고 털어놓았다.
그러면서 그는 "원래 제 피부 믿고 세수 안 할 때가 더 많다"며 털털한 매력을 드러냈다. 이어 "남편한테 시술하러 간다고 했더니 '세수나 해'라더라"고 주상욱의 반응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차예련은 지난 2017년 주상욱과 결혼해 이듬해 딸을 품에 안았다.
사진='차예련 chayeryun' 채널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함소원, 전남편 진화와 재회 포착→가족사진 등장
- '기억 잃고 피 흥건했던' 한석준, 응급실 치료 후 첫 근황 공개
- 송혜교, 결혼식으로 전한 근황…빗속의 아름다운 현장
- "피해자가 범법자 돼" 양치승, 결국 국감 출석…국토부 "보호 미흡했다" 인정 [엑's 이슈]
- 정웅인, 전 재산 사기 당했다…"사채업자 찾아가 무릎 꿇었다"
- [단독] 김창민 감독, 뇌출혈 투병 끝 사망 "장기기증으로 4명 살려"
- "저 살아있어요" 장윤정→고현정, 스타들 울린 '황당 사망설'에 직접 등판 [엑's 이슈]
- '매니저 횡령 충격' 성시경, 사칭 사기 사비로 해결했다…미담 '눈길' [엑's 이슈]
- '유흥업소 출입 의혹' 김준영, 뒤늦은 자필 사과문…"뼈아프게 반성" [전문]
- 전지현, 이모님 없이 살림·육아…다른 스타들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