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업로드 중단' 차은수 언급에 "실패작…많이 날렸다" 씁쓸 (라디오쇼)[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명수가 업로드가 중단된 본인의 유튜브 채널 '얼굴천재 차은수' 언급에 씁쓸한 반응을 보였다.
14일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에서는 방송인 김태진과 함께하는 '모발모발 퀴즈쇼' 코너가 진행됐다.
김태진이 "얼마나 날렸냐"고 묻자, 박명수는 "많이 날렸다"라며 씁쓸한 반응을 보였다.
또 김태진이 차은수에 대해 "20대인데 오십견이 있다고"라고 농담을 던지자, 박명수는 "그만해라. 이제 무너졌지 않냐"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한채은 기자) 박명수가 업로드가 중단된 본인의 유튜브 채널 '얼굴천재 차은수' 언급에 씁쓸한 반응을 보였다.
14일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에서는 방송인 김태진과 함께하는 '모발모발 퀴즈쇼' 코너가 진행됐다.
김태진은 힌트를 통해 노래 제목을 맞히는 퀴즈를 준비했다. 첫 번째 퀴즈는 13일 '라디오쇼'에 출연한 나윤권의 노래였다. 김태진은 이 노래에 대해 "짝사랑에 빠진 남자의 마음을 기가막히게 뽑아낸 노래"라고 설명하며 힌트를 줬다. 정답은 '나였으면'이라고 밝혀졌다.
이어 두 번째 퀴즈에서 김태진은 "검은머리가 파뿌리가 될 때까지"라는 힌트를 줬다. 이에 박명수는 "결혼인데. 세월이 흐른다는 이야기다"라며 정답이 최호섭의 '세월이가면'이라고 추측했다. 그러나 이후 밝혀진 정답은 박완규의 '천년의 사랑'.

한편 청취자와 전화 연결을 해 문제를 맞히면서 다음 문제로 넘어갈지 정할 수 있는 3단계 고스톱 퀴즈쇼가 이어졌다. 한 청취자는 스스로를 박명수의 유튜브 '부캐'인 차은수의 매니저라고 소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차은수 매니저다. 그 이후로 저도 일이 끊겨서 백수다"라고 밝혔다.
이에 박명수는 "그 분 지금 잠정 은퇴했다. 기획사의 문제 때문에"라며 "실패작이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김태진이 웃음을 터뜨리자 박명수는 "웃어?"라며 "얼마나 날렸는데 지금"이라고 말했다.

김태진이 "얼마나 날렸냐"고 묻자, 박명수는 "많이 날렸다"라며 씁쓸한 반응을 보였다. 또 김태진이 차은수에 대해 "20대인데 오십견이 있다고"라고 농담을 던지자, 박명수는 "그만해라. 이제 무너졌지 않냐"고 말했다.
또 박명수는 "너무 릴스 봐서 책을 한 권 샀다"라고 털어놨다. 김태진이 무슨 책을 샀냐고 묻자, 박명수는 "인생에 지침서가 되는 책"이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릴스를 많이 봤더니) 너무 머리와 눈이 아프더라"라고 전했다. 김태진은 "요즘 어린이들이 모든 영상을 2배로 돌려보더라. 긴 걸 못 참는다. 책이나 종이 신문 읽는 걸 추천드린다"라고 조언을 건넸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한채은 기자 codms984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웅인, 전 재산 사기 당했다…"사채업자 찾아가 무릎 꿇었다"
- 송혜교, 결혼식으로 전한 근황…빗속의 아름다운 현장
- "죽을 뻔했다"…'이동국 아들' 시안, 머리 부상 영상에 '철렁'
- '130억 기부' 장나라 "투자 NO"…40대 첫 사치품에 감동
- 엄마 된 민효린, 후덕해진 근황에 술렁…둘째 임신설까지
- "타투한 것 자체가…" 타블로 소신발언에 정국X윈터 소환된 사연? [엑's 이슈]
- '현대家 며느리' 노현정, 깜짝 근황 공개됐다…은퇴했지만 여전한 미모 [엑's 이슈]
- 김연경, '신인감독' 대박 나더니…엄청난 근황 전해졌다 "매우 중요한 행사"
- '빅마마' 이혜정, 10년 된 양아들 있었다…"너무 사랑하는"
- 최홍만, '♥썸녀'와 관계 발전 고백…"방송 후 더 가까워져" (놀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