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용여, 자식 농사 대박..."손 벌리는 자식 없어서 편해" (동상이몽2)
오수정 기자 2025. 10. 13. 23: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에서 선우용여가 아들과 딸을 언급했다.
스페셜 MC로는 선우용여가 출연했다.
이날 김구라는 선우용여의 등장에 "45년생 최고령 유튜버"라고 소개하면서 유튜브 개설 4개월만에 총 조회수가 6600만이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자식 농사가 대박이 난 선우용여는 "선 벌리는 자식들이 없으니까 편해"라면서 행복해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동상이몽2'에서 선우용여가 아들과 딸을 언급했다.
13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모카세' 김미령의 제주도 식당 개업기가 공개됐다. 스페셜 MC로는 선우용여가 출연했다.

이날 김구라는 선우용여의 등장에 "45년생 최고령 유튜버"라고 소개하면서 유튜브 개설 4개월만에 총 조회수가 6600만이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최근 미국에 사는 아들과 딸의 집을 방문한 영상이 화제를 모았는데, 이에 김구라는 "편안하시겠어요"라면서 웃었다. 자식 농사가 대박이 난 선우용여는 "선 벌리는 자식들이 없으니까 편해"라면서 행복해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130억 기부' 장나라 "투자 NO"…40대 첫 사치품에 감동
- 송혜교, 결혼식으로 전한 근황…빗속의 아름다운 현장
- "죽을 뻔했다"…'이동국 아들' 시안, 머리 부상 영상에 '철렁'
- 정웅인, 전 재산 사기 당했다…"사채업자 찾아가 무릎 꿇어" (4인용 식탁)
- 엄마 된 민효린, 후덕해진 근황에 술렁…둘째 임신설까지
- "타투한 것 자체가…" 타블로 소신발언에 정국X윈터 소환된 사연? [엑's 이슈]
- '현대家 며느리' 노현정, 깜짝 근황 공개됐다…은퇴했지만 여전한 미모 [엑's 이슈]
- 김연경, '신인감독' 대박 나더니…엄청난 근황 전해졌다 "매우 중요한 행사"
- '빅마마' 이혜정, 10년 된 양아들 있었다…"너무 사랑하는"
- 최홍만, '♥썸녀'와 관계 발전 고백…"방송 후 더 가까워져" (놀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