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승유, '폭군의 셰프' 이어 '우주메리미'…연기 스펙트럼 입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문승유가 현실과 맞닿은 연기로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문승유는 지난 11일 방송된 SBS 새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 2화에 첫 등장해 섬세한 생활 연기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끌어냈다.
사극에 이어 현대극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폭넓은 연기력으로 차세대 '신 스틸러'로 떠오른 문승유가 '우주메리미'에서 어떤 활약을 이어갈지 기대가 모인다.
문승유가 출연하는 SBS 드라마 '우주메리미'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문승유가 현실과 맞닿은 연기로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문승유는 지난 11일 방송된 SBS 새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 2화에 첫 등장해 섬세한 생활 연기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끌어냈다.
문승유는 극 중 유메리(정소민 분)와 파혼한 전 연인 김우주(서범준)의 친누나 김진화 역을 맡아 동생을 통해 덩달아 이득을 보려는 철없지만 미워할 수 없는 인물을 유쾌하게 풀어냈다.
이날 어머니와 자장면을 먹던 김진화는 동생이 유메리와 헤어진 것을 아쉬워하면서도, 전세사기 문제로 찾아온 유메리에게 단호한 태도로 맞서며 복합적인 감정을 표현했다. 특히 파자마 차림에 바닥에 앉아 자장면을 먹는 모습은 현실적인 가족의 단면을 담아내며 친근한 매력으로 몰입도를 높였다.
'우주메리미'는 최고급 신혼집 경품을 사수하려는 김우주와 유메리의 달달살벌한 90일간의 위장 신혼기를 다룬 드라마다.
앞서 문승유는 최근 종영한 tvN '폭군의 셰프'에서 명나라 숙수이자 '사천요리 선녀'로 불리는 아비수 역을 맡아 유려한 중국어 연기와 입체감 있는 캐릭터를 표현하며 호평받았다. 사극에 이어 현대극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폭넓은 연기력으로 차세대 ‘신 스틸러’로 떠오른 문승유가 ‘우주메리미’에서 어떤 활약을 이어갈지 기대가 모인다.
문승유가 출연하는 SBS 드라마 '우주메리미'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사진 = SBS 방송화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 된 민효린, 후덕해진 근황에 술렁…둘째 임신설까지
- 송혜교, 결혼식으로 전한 근황…빗속의 아름다운 현장
- 사유리, 40억 아파트 날린 사연 "그때의 나 때리고 싶어" (마이금희)
- 장해영 암투병 끝 사망…조민아 "아프지 않은 곳에서 노래하길" 애도
- '故 조민기 미투' 7년 후…아내 김선진, 눈물의 방송에 '갑론을박'
- 차은우, 한 방에 나락 간 '200억 탈세'…군 전역 후 빨간불 켜졌다 [엑's 이슈]
- '박나래 손절' 주사이모, "사생활 왜곡" 심각…AI에 법률 상담 [엑's 이슈]
- 올리버쌤, '의료 무임승차' 논란 후 한국행 포기 선언 "힘들고 슬퍼" [엑's 이슈]
- 지상렬, ♥신보람과 핑크빛 계속…'무도' 소개팅 11년만 첫 '유부' 등극하나 [엑's 이슈]
- 도경수, 신민아♥김우빈 결혼식 축의금 밝혔다…"100만 원대, 축가는 못 해" (할명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