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영, 이미지 메이킹 논란에 입 열었다…"원래 조용한 사람 맞아, 업돼서 그랬다" 해명 (놀면 뭐하니)[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용진이 '수줍 청년' 이미지를 고수한 이준영의 180도 다른 모습을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하의 디스에 이용진은 "나한테 한 번 걸렸다. 크루분들이랑 대상 받고 사진 찍는 자리였나 보다. 제가 대기실 문을 열려고 하는데 밖에서 '라발라 물르비!'라는 소리가 들리더라"라고 외계어를 남발한 이준영의 모습을 폭로했다.
내향인이 맞다며 수줍어했던 이준영은 주우재와 듀엣 무대를 시작하자 180도 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이용진이 '수줍 청년' 이미지를 고수한 이준영의 180도 다른 모습을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11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80s 서울가요제' 뒤풀이 겸 추석 대잔치가 공개됐다. 가요제가 끝난 후, 추석을 맞아 한복을 입고 만난 가요제 멤버들은 반가운 인사를 나누며 대가족 추석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날 가요제 이야기를 나누던 가요제 멤버들은 '80s 서울가요제' 무대 현장에 이야기를 시작했다. 유재석은 "준영이가 춤추다가 눈이 돌더라. 끼가 있다"며 '널 그리면'으로 대상을 수상한 이준영에게 칭찬 한 마디를 건넸다.
평소와 180도 다른 화끈한 모습으로 인기를 끈 이준영은 "오랜만에 밴드 사운드랑 무대를 하다 보니 흥분했다"며 무대에서 흥분했던 감정을 공유했다. 하하는 "쟤... 내가 볼 땐 내성적인 애 아니다"라며 내성적인 수줍 청년의 이미지를 갖고 있는 이준영을 디스했다.
하하의 디스에 이용진은 "나한테 한 번 걸렸다. 크루분들이랑 대상 받고 사진 찍는 자리였나 보다. 제가 대기실 문을 열려고 하는데 밖에서 '라발라 물르비!'라는 소리가 들리더라"라고 외계어를 남발한 이준영의 모습을 폭로했다.

이에 이준영은 "저희가 원래 조용하다. 근데 갑자기 그날 엄청 업돼서 이상한 외계어를 날렸다"고 전하며 각종 폭로로 인해 의심으로 휩싸인 '내향인 연기설'에 해명을 건넸다.
유재석은 "용진이 어디 스파이로 보내면 잘하겠네"라며 아무도 보지 못한 이준영의 외향인 모습을 발견한 이용진에게 칭찬을 남겼다. 이에 이용진은 "다 걸리죠, 저한테"라며 의기양양한 모습을 뽐냈다. 어깨가 잔뜩 올라간 이용진의 모습에 유재석은 "나 부탁할 사람 있으니까 뒤 좀 캐 달라"며 티키타카로 스튜디오를 빵 터지게 만들었다.

내향인이 맞다며 수줍어했던 이준영은 주우재와 듀엣 무대를 시작하자 180도 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발라드 노래인 '추억 속의 그대' 도입부터 들썩이는 이준영의 모습에 유재석은 "발라드인데 준영이가 춤을 추기 시작하네요"라며 흥을 드러내는 이준영의 모습에 반응했다.
꼼지락거리며 발라드에 맞춰 춤을 추는 이준영의 모습에 분위기는 점점 달아올랐고, 'MBTI I'인 두 사람은 최고 흥분 상태에서 무대를 계속해서 이끌었다. 주우재는 "난 목숨 걸었다"며 발라드와 춤을 겸비한 엉망진창 무대에 의지를 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MBC '놀면 뭐하니?'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3세' 송혜교, 결혼식으로 전한 근황…"축하해 오라버니" [★해시태그]
- '임신설' 홍진영 배 나온 직캠에…"곧 낳는다고" 충격 글
- 한혜진, 4세 연하 배우와 핑크빛 만남…‘절친’ 이시언 오작교
- '이혼' 윤민수, 전처와 동거 마무리…'가구 나누기'에 모친 한숨 (미우새)
- '만취 운전 신고' 이진호 여자친구, 숨진 채 발견…"심적 부담 호소"
- '원진서♥' 윤정수, 결혼 직후 겹경사 터졌다…"있을 수 없는 일" 27kg 감량 성공 [엑's 이슈]
- '1500만원 도난 피해' 전혜빈, 범인 잡았다…"절도단 조직, 피해자만 5명" [엑's 이슈]
- 엄정화, '엄태웅 장인어른' 故 윤일봉 추모…"마음과 열정 기억하며"
- 28기 영철♥영자, 1월 결혼 서두른 이유…"라방 때 임신 중, 최근 계류유산" [엑's 이슈]
- [단독] '재일교포♥' 이민우, 어제(8일) 득녀…'살림남'서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