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식, 정소민 가짜남편 부탁 받아들였다 (우주메리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주메리미'에서 최우식이 정소민의 일일남편이 되기로 했다.
11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 2회에서는 가짜 남편이 되어달라고하는 유메리(정소민 분)의 부탁을 들어주게 된 김우주(최우식)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우주는 "손해를 보더라도 부탁을 들어줄 수 없다"고 거절했지만, 이번 계약 성사 여부에 자신의 팀장 자리가 걸려있는만큼 쉽게 뿌리칠 수 없었다.
이에 김우주는 유메리의 부탁을 들어주겠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우주메리미'에서 최우식이 정소민의 일일남편이 되기로 했다.
11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 2회에서는 가짜 남편이 되어달라고하는 유메리(정소민 분)의 부탁을 들어주게 된 김우주(최우식)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우주는 명순당 한과 패키지 디자인 계약과 관련해서 디자인 업체와 연락을 해야했다. 이번 계약을 못하게 되면 회사에 큰 손해가 생길 수도 있는 상황.
김우주는 디자인 업체 대표와 직접 이야기를 하겠다면서 만났다. 그 디자인 업체 대표는 유메리였다. 이에 유메리는 다시 한 번 "제 남편이 돼 달라"고 부탁했다.
김우주는 "손해를 보더라도 부탁을 들어줄 수 없다"고 거절했지만, 이번 계약 성사 여부에 자신의 팀장 자리가 걸려있는만큼 쉽게 뿌리칠 수 없었다. 이에 김우주는 유메리의 부탁을 들어주겠다고 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3세' 송혜교, 결혼식으로 전한 근황…"축하해 오라버니" [★해시태그]
- '임신설' 홍진영 배 나온 직캠에…"곧 낳는다고" 충격 글
- 한혜진, 4세 연하 배우와 핑크빛 만남…‘절친’ 이시언 오작교
- '이혼' 윤민수, 전처와 동거 마무리…'가구 나누기'에 모친 한숨 (미우새)
- '만취 운전 신고' 이진호 여자친구, 숨진 채 발견…"심적 부담 호소"
- 법원, 박나래 前 매니저 손 들어줬다…“1억 원 가압류 인용” [엑's 이슈]
- '47세' 김사랑, 안타까운 근황…연말에 찾은 병원 "겨울에도 장염 조심" [★해시태그]
- 손미나, 몰래 美 홈쇼핑 출연해 '완판'…"사장이 내려와 계약하자고" (올라미나)
- 뉴진스 쫓겨난 다니엘, 위약벌·손해배상 청구까지…어도어 "팀 훼손, 시정 없었다" [공식]
- 최지우, '1형 당뇨병 판정' 子 위해 싸운다…단단한 모성애 (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