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쪼대로 살아라" 방탄소년단 RM, 결혼·출산 소신 발언 후…결혼식 "사회 2회차" [★해시태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RM이 지인의 결혼식 사회를 맡았다.
RM은 10일 자신의 계정에 포토그래퍼 목정욱의 결혼식 사진을 공유하며 축하를 건넸다.
이어 그는 자신의 셀카와 함께 "사회 2회차"라는 글을 덧붙여, 이날 결혼식 사회를 맡았음을 짐작케 했다.
한편, RM은 최근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결혼 및 출산에 관한 소신을 밝힌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RM이 지인의 결혼식 사회를 맡았다.
RM은 10일 자신의 계정에 포토그래퍼 목정욱의 결혼식 사진을 공유하며 축하를 건넸다.
이어 그는 자신의 셀카와 함께 "사회 2회차"라는 글을 덧붙여, 이날 결혼식 사회를 맡았음을 짐작케 했다. RM은 깔끔한 회색 수트로 세련된 멋을 뽐냈다.
한편, RM은 최근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결혼 및 출산에 관한 소신을 밝힌 바 있다.
그는 "요새 분위기가 결혼에 대해 쫓기는 부분도 있다. 특히 여성들은 아이나 여러 문제로 압박 주는데 자기 쪼대로 살았으면"이라며 "한국에서는 1990년대생부터 처음으로 결혼이란 것이 옵션이 된 세대라고 생각한다. 그냥 자기 선택대로 가야 한다"고 말해 화제가 됐다.
사진=RM 계정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국 아내 공개→박지현 남성과 포착, 비공개에 해명까지 [엑's 이슈]
- 전남편 진화는 미국 살이 하는데…'싱글맘' 함소원, 과거 고백
- '이혼' 윤민수, 전처와 동거 마무리…'가구 나누기'에 모친 한숨 (미우새)
- '만취 운전 신고' 이진호 여자친구, 숨진 채 발견…"심적 부담 호소"
- 파이브 장해영, 갑작스러운 부고…'반지' 주인공 암 투병 중 사망
- 신은경 9517만원·이진호 2884만원…"건보료 상습체납자 명단" 공개됐다
- 이영지, "반나절만"·"도와줄 사람" 긴급 공지…얼굴 감싼 나영석 PD, 무슨 일?
- 어도어, '뉴진스 퇴출' 다니엘에 431억원 손해배상 소송…하이브-민희진 재판부 배당
- 유명 방송인 미키 리, 독감 합병증으로 사망…향년 35세 [엑's 해외이슈]
- 강민경, 신체 포기 각서 썼다…"죽을 수도 있을 것 같아" (걍민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