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투 휴닝카이, '열애설' 먼저 입 열고 해명…"거짓말하는 것 싫어"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휴닝카이가 온라인발 열애설에 직접 입을 열고, 팬들에게 해명했다.
이에 휴닝카이는 "모아(팬덤명)한테 너무 미안하기도 하고, 왜 피해야 하는지 모르겠어서 그냥 얘기하겠다"며 정면돌파를 선택하고 직접 해명에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휴닝카이가 온라인발 열애설에 직접 입을 열고, 팬들에게 해명했다.
휴닝카이는 10일 팬 소통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장문의 글을 게재, 팬들에게 하고 싶은 말을 남겼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휴닝카이가 한 여성과 술집에서 나와 함께 차를 타고 가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확산됐다. 이에 누리꾼들은 휴닝카이의 '열애'를 의심했고, K팝 팬들 사이 화제가 됐다.
이에 휴닝카이는 "모아(팬덤명)한테 너무 미안하기도 하고, 왜 피해야 하는지 모르겠어서 그냥 얘기하겠다"며 정면돌파를 선택하고 직접 해명에 나섰다.
휴닝카이는 당시 상황에 대해 "아는 지인이랑 있었던 것"이라고 선을 그으며, "두고 갈 수 없었던 상황인지라 데려다주고 바로 숙소 왔었다. 연휴라 다 닫혀 있었고 남은 곳에 간 거"라고 설명했다.

또 그는 "데뷔 때부터 멤버들한테 피해주는 게 너무 싫기도 했고, 완전 집돌이여서 아예 안 나가다가 그래도 오랜만에 보는 지인이라 보게 된 건데 나도 그런 상황이 되니까 어떻게 해야 할지 계속 생각했다"고도 부연했다. 휴닝카이는 "그래도 두고 갈 수는 없으니까 빠르게 데려다주고 숙소에 도착했다"고도 덧붙였다.
이어 휴닝카이는 "거짓말하는 걸 싫어하는 성격이기도 하고, 그냥 솔직하게 얘기하고 싶었다"며 "상황이 많은 오해를 불러일으킨 것 같은데 모아들 걱정할 일 전혀 없다. 모아랑 멤버들, 그리고 회사 사람들한테 상처 준 것 같아서 너무 미안하다"고 팬들에게 사과도 남겼다.
한편 휴닝카이는 지난 2019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로 데뷔해 미니 1집 '꿈의 장: STAR'로 활동을 펼쳤다.
그가 속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슈가 러쉬 라이드', '데자뷰', '제로 바이 원 러브 송', '루저=러버' 등 다수의 곡을 내고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들은 지난 8월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네 번째 월드투어 첫 공연에서 전원 재계약 체결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투병설' 박미선, 故 전유성 만났다…"성경책 전달했지만" (션과함께)
- 홍진영, 배 나온 직캠에 '임신설'…"곧 낳는다고" 댓글에 상처
- '처가 손절' 이승기, 추석에 홀로…♥이다인 없이 '조용필 공연' 포착
- 박위 "♥송지은, 다 좋은 줄…결혼하니 싫은 게 반"
- 재혼 바라던 오정연, 전현무와 핑크빛 분위기…"새출발 응원" 쇄도
- 대통령도 분노…'BTS 공연' 뜨자 부산 숙박료 10배 ↑ "악질적 횡포" [엑's 이슈]
- '개코와 이혼' 김수미 누구? 美 명문대→사업 대박 "개코 수입 넘을 때도" [엑's 이슈]
- 5개월 배우고 롯데콘서트홀? 서현 '특혜 논란'에 '연세대 출신' 교수도 일침 [엑's 이슈]
- 손태영, 시母에게 사랑 듬뿍 받는 며느리…"요리하지 말라 하셔, 다 시켜먹어" (뉴저지)
- '뉴진스 퇴출' 다니엘, 2달 전 쓴 편지 왜 굳이?…"이제 와서"vs"응원" 분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