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4세 연하 배우와 핑크빛 만남…‘절친’ 이시언 오작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한혜진이 소개팅에 나섰다.
9일 한혜진 유튜브 채널에는 '오늘 집에 못 들어가겠다'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한혜진은 이시언의 소개로 소개팅에 나섰고, 고깃집에서 4세 연하 배우 하준과 만났다.
한혜진은 "연상 만나본 적 있냐"고 물었고, 하준은 그렇다며 "연하 만나본 적 있냐"고 재차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모델 한혜진이 소개팅에 나섰다.
9일 한혜진 유튜브 채널에는 ‘오늘 집에 못 들어가겠다’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한혜진은 이시언의 소개로 소개팅에 나섰고, 고깃집에서 4세 연하 배우 하준과 만났다. 그는 영화 ‘범죄도시’에서 막내 형사 역할을 했으며, 밝은 성격과 훈훈한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한혜진은 “연상 만나본 적 있냐”고 물었고, 하준은 그렇다며 “연하 만나본 적 있냐”고 재차 물었다.

특히 한혜진은 이시언이 보낸 ‘호감이 생기면 하준에게 쌈을 싸서 주라’는 문자 메시지에 고민하다가 자기 입에 고기를 넣었다. 반면 하준은 ‘한혜진이 마음에 들면 맥주를 마시라’는 메시지에 원샷하는 패기를 보였다.
이를 본 한혜진은 하준에게 고기를 건네며 수줍게 마음을 전했다.
이후 두 사람은 러닝을 함께한 뒤 치맥 약속까지 잡으며 한층 훈훈한 핑크빛 무드를 자랑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유튜브 캡처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투병설' 박미선, 故 전유성 만났다…"성경책 전달했지만" (션과함께)
- 홍진영, 배 나온 직캠에 '임신설'…"곧 낳는다고" 댓글에 상처
- '처가 손절' 이승기, 추석에 홀로…♥이다인 없이 '조용필 공연' 포착
- 박위 "♥송지은, 다 좋은 줄…결혼하니 싫은 게 반"
- 재혼 바라던 오정연, 전현무와 핑크빛 분위기…"새출발 응원" 쇄도
- 박나래, 이달 말 경찰 조사 예정…녹취록으로 반전 맞은 '갑질 의혹' 어떻게 되나 [엑's 이슈]
- "父 H건설 사장, 母 갤러리 관장" 100억 갈취한 자산가…데프콘 분노 (영업비밀)
- 子 시상식 특혜 논란 뭐길래…'권상우♥' 손태영, 美 이민 이유 밝히며 '눈물' [엑's 이슈]
- 이광기, 독일서 '사위' 정우영 새해 첫골 직관 "딸 내조 보람 있어" [엑's 이슈]
- 故이윤희, 평소 지병 없었는데…"너무 그리운 날" 벌써 1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