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혼' 박영규, '미달이' 김성은에 사과…"아빠가 미안, 볼 낯이 없다" (커피 시키신 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피 시키신 분?'에서 박영규가 김성은과 재회했다.
박영규는 김성은을 한눈에 알아봤다.
박영규는 김성은에게 "우리 딸 얼굴 예뻐졌는데 옛날 그 모습이 약간 있다"라고 인사했다.
또 김성은이 "(결혼 축하드린다)"라고 축하를 건네자, 박영규는 "아빠가 미안하다. 볼 낯이 없다. 아빠가 살다 보니까 이렇게 됐다"라며 민망한 기색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커피 시키신 분?'에서 박영규가 김성은과 재회했다.
9일 방송된 tvN STORY 추석 특집 '신동엽의 커피 시키신 분? 순풍 패밀리'에서는 시트콤 '순풍 산부인과' 주역들이 뭉쳤다.
이날 방송에서 제일 먼저 도착한 박영규는 "그때 장인 장모님 집이 지금 촬영 했으면 이런 집에서 했을 텐데"라며 순풍하우스를 둘러봤다.
이어 그는 "25년 만이다. 설레기도 하고 떨리기도 한다. 어떻게 변했을까? 의찬이, 미달이 애기 때 만났는데 궁금하다. 오늘 정말 만났으면 좋겠다"라며 긴장을 숨기지 못했다. 또 "우리 장모님은 요즘 한창 잘나가시더라. 역시 장모님은 살아 있다. 다 궁금하다"라며 선우용여를 떠올렸다.

두 번재로 미달이 역을 맡았던 김성은이 도착했다. 그는 "순풍패밀리는 말 그대로 가족이었다.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을 정도의 의미를 가지고 있을 것 같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 "제 나이가 30대이기는 하지만 선배님들 눈에 아직 어리게 보이지 않을까? 싶다"라고 기대했다.
박영규는 김성은을 한눈에 알아봤다. 박영규는 김성은에게 "우리 딸 얼굴 예뻐졌는데 옛날 그 모습이 약간 있다"라고 인사했다. 또 김성은이 "(결혼 축하드린다)"라고 축하를 건네자, 박영규는 "아빠가 미안하다. 볼 낯이 없다. 아빠가 살다 보니까 이렇게 됐다"라며 민망한 기색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박영규는 한 방송을 통해 "자랑스럽게 이야기할 건 아닌데, 4번 결혼했는데 3번 이혼했다"라고 밝힌 바 있다.
사진=tvN STORY 방송화면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투병설' 박미선, 故 전유성 만났다…"성경책 전달했지만" (션과함께)
- 홍진영, 배 나온 직캠에 '임신설'…"곧 낳는다고" 댓글에 상처
- '처가 손절' 이승기, 추석에 홀로…♥이다인 없이 '조용필 공연' 포착
- 박위 "♥송지은, 다 좋은 줄…결혼하니 싫은 게 반"
- 재혼 바라던 오정연, 전현무와 핑크빛 분위기…"새출발 응원" 쇄도
- 정국·윈터 커플 타투?, 예전엔 "사실무근" 부인했는데…소속사 '침묵' [엑's 이슈]
- 유재석 소속사도 결국…"인격 훼손, 조치 취할 예정" 칼 빼든다 (공식)[전문]
- 故 이순재 연상 마케팅 논란…카카오페이지 "불편느낀 분들께 사과, 사전 논의돼"
- 의대 졸업 트로트 가수, 친딸 살해 의혹…"동거남이 딸 폭행·성추행"
- 원지 100만·피식대학 300만 무너졌다…논란 후 해명에도 구독자 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