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기 영숙, 데이트 중 '술 1잔'에 응급실 行…광수 "살짝 화가 나" (나솔)[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솔'에서 28기 영숙이 술 한 잔에 컨디션이 나빠졌다.
응급실에 도착한 광수는 "간호사 맞아?"라며 영숙을 나무랐다.
영숙이 "나도 맛있는 칵테일, 맛있는 술 이런 거 좋아한다"라고 밝히자, 광수는 "그냥 조용히 있으면 안 되냐? 열 받는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나솔'에서 28기 영숙이 술 한 잔에 컨디션이 나빠졌다.
8일 방송된 ENA, SBS Plus '나는 SOLO'(이하 '나는 솔로')에서는 2순위 데이트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광수와 데이트 중 영숙이 술을 마셨다. 사케는 원샷 해야 한다는 광수의 조언을 따른 영숙은 "빙빙 돈다"라며 힘겨워했다. 이에 광수는 영숙에게 "미치겠다. 차에서 잠깐 누워 있다 오자"라고 제안했다.
차에 누운 영숙은 "조금씩 마시면 괜찮은데, 너무 확 마신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광수는 나아지지 않는 영숙에게 "링거 맞으러 응급실에 가자"라고 여러 차례 권했다. 영숙이 "잠깐만 쉬겠다"라고 답하자, 데프콘은 "본인은 응급실까지 안 가고 싶은 것 같은데, 가는 게 맞다. 광수 씨도 많이 미안할 거다. 이런 상황이 벌어진다"라고 전했다.

결국 응급실에 도착한 광수는 "무섭다"라며 불안한 모습을 보이는 영숙을 안아서 휠체어에 태웠다. 두 사람의 모습에 이이경은 "광수 씨가 얼마나 미안하겠냐. 몰랐는데"라고 말했다. 응급실에 도착한 광수는 "간호사 맞아?"라며 영숙을 나무랐다. 이에 영숙은 "그거 한 잔을 15번에 나눠마시면 된다"라고 답했다.
또 광수는 "술을 한 잔밖에 못 마시는 사람이 왜 술을 마시냐? 어디서도 마시지 말아야 한다"라고 충고했다. 영숙은 "내가 즐길 권리는 줘야 하는 거 아니냐? 끊어 마시면 되지 않냐"라며 뜻을 굽히지 않았다. 광수는 "미쳤네, 미쳤다"라고 말했다.
영숙이 "나도 맛있는 칵테일, 맛있는 술 이런 거 좋아한다"라고 밝히자, 광수는 "그냥 조용히 있으면 안 되냐? 열 받는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그럼에도 영숙은 "완전히 기절 안 했다. 세미 기절이다"라고 알렸다.

영숙은 "(광수가) '이렇게 하면 안 된다. 혼난다'라면서 저를 꼬집었다. 새로운 면모를 봤다. '어? 나를 챙겨주네' 든든했다. 제가 손발이 엄청 차가워지니까 맨발인데도 발 마사지를 해줬다. 그래서 조금 감동이었다"라며 데이트 후기를 전했다.
송해나는 "그런데 광수 씨 너무 놀랐겠다"라고 말했고, 이이경도 "너무 놀라고 미안할 거다"라고 밝혔다.
광수는 "되게 말 안 듣는 옆집 동생 같았다. 수액을 맞는 중에도 계속 괜찮다고 움직이면 나아진다고 하더라. 거기서 제가 살짝 화가 났다. 이성보다 신경 쓰이는 동생이다. 저는 여기에 여자를 선택하러 갔고 저는 여자에 현실적인 것보다 이성적으로 끌려야 무조건 되는 스타일인데 그런 모습을 보니까 감정은 없어진 것 같다"라며 영숙에 대한 생각을 고백했다.
사진=SBS Plus 방송화면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투병설' 박미선, 故 전유성 만났다…"성경책 전달했지만" (션과함께)
- 홍진영, 배 나온 직캠에 '임신설'…"곧 낳는다고" 댓글에 상처
- '처가 손절' 이승기, 추석에 홀로…♥이다인 없이 '조용필 공연' 포착
- 박위 "♥송지은, 다 좋은 줄…결혼하니 싫은 게 반"
- 재혼 바라던 오정연, 전현무와 핑크빛 분위기…"새출발 응원" 쇄도
- 전현무, '차량링거' 정말 다 밝혔다…은밀+의외의 약에 시선집중, 민망함도 감수 [엑's 이슈]
- '59세' 허윤정,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식도 24cm 절제, 15kg 빠졌다" 고백 (퍼라)
- 입짧은햇님 향한 걱정 ↑…"필로폰과 비슷" 마약류 복용 의혹에 충격 [엑's 이슈]
- [공식] 이하늬, 기획사 미등록 혐의 검찰 송치 "등록 완료, 절차 성실히 임할 것"
- '치매·실어증' 브루스 윌리스, 사후 뇌 기증 결정…"배우였는지도 몰라" [엑's 해외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