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찬이' 김성민, 미모의 ♥아내 공개…선우용여 "애 가져야" 조언 (순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순풍산부인과'의 의찬이로 알려진 배우 김성민이 미모의 아내를 공개했다.
8일 유튜브 채널 '순풍 선우용여'에는 ''결혼 4번' 박영규! 장모님 선우용여에게 처음 털어놓는 속마음'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선우용여는 오랜만에 '순풍산부인과' 출연진들을 만났다.
이어 '의찬이' 김성민이 아내와 함께 찾아와 선우용여에게 인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순풍산부인과'의 의찬이로 알려진 배우 김성민이 미모의 아내를 공개했다.
8일 유튜브 채널 '순풍 선우용여'에는 ''결혼 4번' 박영규! 장모님 선우용여에게 처음 털어놓는 속마음'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선우용여는 오랜만에 '순풍산부인과' 출연진들을 만났다. '미달이' 김성은과 만난 선우용여는 "호주로 유학 갔다와서 안보이더니"라며 그간의 근황을 물었다.


김성은은 "배우고 싶은 거 배우고 쉬라고 해서 갔는데 아빠가 사업을 하셔서 한순간에 풍비박산이 됐다. 그러다 보니 연기를 하고 싶은 꿈은 있었으나 현실에서는 그게 불가능했다. 이것저것 하다가 다시 배우로 돌아왔다"라고 설명했다.
선우용여는 "얘가 연기를 잘한다. 연극도 많이 하더라. 이제 네 캐릭터가 나올 거다. 그때 파이팅 하면 된다"라고 응원했다.




이어 '의찬이' 김성민이 아내와 함께 찾아와 선우용여에게 인사했다.
김성민은 신혼이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5년차"라고 답했다. 선우용여는 부부의 나이를 물어봤고 서른 다섯, 서른 셋이라는 답에 "애 가져야겠다"라고 덕담했다.
그러면서 "가게를 2~3일 잊어버리고 둘이서 여행 가"라며 "편안한 상태에서 해야만 예쁜 아기가 생긴다"라고 덧붙였다.
사진=유튜브 채널 '순풍 선우용여'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투병설' 박미선, 故 전유성 만났다…"성경책 전달했지만" (션과함께)
- 홍진영, 배 나온 직캠에 '임신설'…"곧 낳는다고" 댓글에 상처
- '처가 손절' 이승기, 추석에 홀로…♥이다인 없이 '조용필 공연' 포착
- 박위 "♥송지은, 다 좋은 줄…결혼하니 싫은 게 반"
- 재혼 바라던 오정연, 전현무와 핑크빛 분위기…"새출발 응원" 쇄도
- 올리버쌤, 美 생활 8년 만 포기 "보험료 月 400만 + 父 췌장암 말기에도 검사 못 해"
- '특수준강간' NCT 출신 태일, 대법원까지 갔지만…징역 3년 6개월형 확정
- '라이온 킹' 출신 美 아역배우, 25세 일기로 요절…남자친구 살인 혐의로 체포 [엑's 해외이슈]
- "가수 될 자질 아니었는데…" 송백경, 또다시 양현석 저격? [엑's 이슈]
- "돌연사 올 수 있어"…이경규·김수용, 예능 대부 연이은 건강 이상→위험천만 '아찔 고백' [엑'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