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맨날 ♥별 운전 시켜…여기서도 운전 안 해" 폭로 (행님 뭐하니)[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우재가 하하에 대해 폭로했다.
7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의 추석 특집 외전 '행님 뭐하니?'에서는 하하, 주우재, 이이경이 로드 트립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이경은 "셋 다 좋아하는 것 처음 나왔다"라고 말했고, 주우재는 "운전은 너랑 내가 더 잘할걸? 하하 형은 맨날 별 누나 운전시키고. 여기 와서도 운전 안 하지 않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빠르게 속도를 내는 하하, 주우재와 달리 이이경은 속도를 내지 못하며 일찍 돌아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한채은 기자) 주우재가 하하에 대해 폭로했다.
7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의 추석 특집 외전 '행님 뭐하니?'에서는 하하, 주우재, 이이경이 로드 트립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들이 찾은 곳은 진안의 명산이라는 마이산. 마이산에 도착한 세 사람은 탑사를 구경하고 기와에 소원을 적은 뒤 열심히 산을 올랐다.
이후 하산하던 세 사람은 마이열차를 타고 시원한 바람을 만끽하며 여유를 즐겼다. 또 하산 도중 이들은 카트장을 발견했다. 이이경은 "셋 다 좋아하는 것 처음 나왔다"라고 말했고, 주우재는 "운전은 너랑 내가 더 잘할걸? 하하 형은 맨날 별 누나 운전시키고. 여기 와서도 운전 안 하지 않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세 사람의 카트 대결이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빠르게 속도를 내는 하하, 주우재와 달리 이이경은 속도를 내지 못하며 일찍 돌아왔다. 그러면서 "전 무섭다. 다 탔다. 커브 틀 때 무섭다"라고 밝혔다.
한편 하하와 주우재는 빠른 속도로 운전하며 긴장감 있는 대결이 진행됐다. 하하는 "내가 그래도 카레이싱 선수였다"라고 밝히며 능수능란한 운전 실력을 보여줬다. 결국 하하와 주우재의 격차는 점점 벌어졌고, 하하는 한 바퀴 차이로 먼저 들어오며 승리를 거머쥐었다. 하하는 "이게 카레이서 출신인 거다"라며 의기양양한 모습을 보였고, 주우재는 "하하 형 진짜 빠르다. 나 풀악셀이었는데 (상대가) 안 된다"라며 놀라워했다.

세 사람은 메뉴 선택을 하면서 티격태격댔다. 하하는 청국장을 주문하고 싶어했지만 주우재는 청국장을 못 먹어 이를 반대했다. 이이경이 하하를 위해 막걸리를 시키자고 제안하자, 하하는 "애가 참 싹싹하다"라며 "하는 짓이 너무 예쁘다"라고 칭찬했다. 이에 주우재는 "동생들 데려와서 메뉴 자기 마음대로 시킬 거면 뭐 하러 데려오냐. 따로 먹지"라고 불평했다.
또 반찬이 나오자 이이경은 하하에게 "반찬 먼저 먹어도 되냐"고 물었고, 하하는 "뭐 이렇게까지 챙기냐. 말하는 게 너무 예쁘다"라며 다시 한번 칭찬했다. 주우재는 이에 섭섭함을 드러내 웃음을 줬다.
사진=MBC 방송 화면
한채은 기자 codms984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숙♥구본승 '10월 7일 결혼'…박명수로 시작된 온 국민의 썸 응원, 그날 됐다 [엑's 이슈]
- 전남편 진화는 미국 살이 하는데…'싱글맘' 함소원, 과거 추억
- 박수홍♥김다예 딸, 돈방석에 앉았다…광고비로 아빠 수입 넘겠네
- '상습도박' 슈, 팬이 찍은 '만취 사진' 유출에…"피곤해서" 해명
- '처가 손절' 이승기, 추석에 홀로…♥이다인 없이 '조용필 공연' 포착
- 전현무, '차량링거' 정말 다 밝혔다…은밀+의외의 약에 시선집중, 민망함도 감수 [엑's 이슈]
- '59세' 허윤정,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식도 24cm 절제, 15kg 빠졌다" 고백 (퍼라)
- 입짧은햇님 향한 걱정 ↑…"필로폰과 비슷" 마약류 복용 의혹에 충격 [엑's 이슈]
- [공식] 이하늬, 기획사 미등록 혐의 검찰 송치 "등록 완료, 절차 성실히 임할 것"
- '치매·실어증' 브루스 윌리스, 사후 뇌 기증 결정…"배우였는지도 몰라" [엑's 해외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