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대통령, 김혜경 여사와 무대 뒤 '티격태격'…"배에 힘 꽉 줘라" (냉부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재명 대통령과 김혜경 여사가 '냉부해'를 찾았다.
6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 since 2014'(이하 '냉부해')는 '추석 특집, K-푸드를 부탁해'라는 주제로 이재명 대통령과 김혜경 여사가 출연, 'K-푸드 전도사'로서 한국의 제철 농수산물과 전통 추석 음식을 소개하고 평소 즐겨 먹는 한식 등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냉부해'의 초특급 게스트는 이재명 대통령과 김혜경 여사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이재명 대통령과 김혜경 여사가 '냉부해'를 찾았다.
6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 since 2014'(이하 '냉부해')는 '추석 특집, K-푸드를 부탁해'라는 주제로 이재명 대통령과 김혜경 여사가 출연, 'K-푸드 전도사'로서 한국의 제철 농수산물과 전통 추석 음식을 소개하고 평소 즐겨 먹는 한식 등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성주는 "추석을 맞아 스페셜한 특집 방송을 준비했다"고 운을 뗐다. 그러자 안정환은 "제가 수많은 게스트를 모셔봤지만 이분들이 '냉부해'에 나올 줄 상상도 못했다. '냉부해' 폼 미쳤다"며 김성주에게 "나 좀 꼬집어봐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냉부해'의 초특급 게스트는 이재명 대통령과 김혜경 여사였다. 무대 뒤 김 여사는 이 대통령에게 "배에 힘을 꽉 줘라"라며 조언을 했고, 이에 이 대통령은 "뭔 남 말 하고 있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김 여사는 "고개를 이렇게 내밀면 안 돼 자기야"라고 이 대통령의 자세를 지적했고, 이 대통령은 보란듯이 고개를 내밀어 티격태격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냉부해' 출연은 이 대통령 부부의 취임 이후 방송 첫 출연이었다. 이 대통령은 "정말 오랜만이라 많이 어색하다. 추석하면 먼저 떠오른 게 풍성함이다. 즐거운 추석되셨으면 좋겠다"고 국민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김 여사는 "풍성한 추석을 맞이해 가족 여러분들과 맛있는 것 많이 드시고 즐거운 시간 되셨으면 좋겠다. 저희 '냉부해'도 많이 봐달라"고 말했다. 김 여사의 준비된 자연스러운 멘트에 이 대통령은 "아이고 연습 많이 했어요?"라며 흐뭇하게 바라봐 훈훈함을 자아냈다.
사진 = JTBC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도경완' 서브 논란 후…한국 떠나 근황 알렸다
- '재혼' 이상민, 빚 청산하더니 용돈 30만원 발언…"돈 넘쳐나네"
- 전남편 진화는 미국 살이 하는데…'싱글맘' 함소원, 과거 추억
- 박수홍♥김다예 딸, 돈방석에 앉았다…광고비로 아빠 수입 넘겠네
- '돌돌싱맘' 이지현, 새출발 후 결국 떠났다…"아이들을 위해"
- 선우용여, 대기실 실내흡연 연예인 폭로 "분장실에서 많이 봐" (순풍)
- '이경실 아들' 손보승, 군 복무 중 달걀 판매로 영창 위기…국방부 감찰 조사
- 택시기사 된 정가은, 결국 콘텐츠 소재였나…"유튜브 촬영 때만, 혼자는 서툴러" [엑's 이슈]
- 민희진, 뉴진스 3인 '복귀 보류'에 분노 "하이브 갈라치기, 3명 왕따 시키는 행위" (장르만 여의도)
- 원지 100만·피식대학 300만 무너졌다…논란 후 해명에도 구독자 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