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현민 父 사진 공개됐다 "미남"…새엄마와 봉안당서 '눈물' "이복 동생 청첩장" (미우새)[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현민이 추석을 맞아 새어머니와 함께 돌아가신 아버지가 계신 봉안당에 찾아가 눈물을 보였다.
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추석을 맞이해 새어머니와 함께 돌아가신 아버지가 계신 봉안당에 찾아간 윤현민의 특별한 이야기가 공개됐다.
윤현민은 3년 전 지병으로 세상을 떠난 아버지를 만나기 위해 새어머니와 봉안당으로 향해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윤현민 어머니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윤현민이 추석을 맞아 새어머니와 함께 돌아가신 아버지가 계신 봉안당에 찾아가 눈물을 보였다.
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추석을 맞이해 새어머니와 함께 돌아가신 아버지가 계신 봉안당에 찾아간 윤현민의 특별한 이야기가 공개됐다.
윤현민은 3년 전 지병으로 세상을 떠난 아버지를 만나기 위해 새어머니와 봉안당으로 향해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윤현민 어머니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3살 때 부모님이 이혼하신 뒤 친어머니와 함께 살아온 윤현민은 아버지가 새 가정을 꾸린 후 새어머니와도 각별하게 지내는 모습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아버지가 투병할 때 병간호로 2년간 공백기를 보냈던 윤현민은 아버지가 떠난 뒤 새어머니와 매년 제사를 지낸다고 밝혔는데, 이에 스튜디오에서는 "참 드문 케이스다", "쉽지 않은 일"이라며 연신 감탄했다.

윤현민은 "이번에 제사를 때맞춰 못갈 것 같아서 미리 가려고"라며 촬영으로 인해 미리 봉안당에 방문하는 이유를 전했다.
윤현민은 새어머니와 함께 봉안당으로 향하며 "제가 음식을 준비하긴 했는데"라며 혼자서 준비한 음식을 꺼냈다.
또한 "웃는 아빠 사진. 이거 하나 있어서"라며 아버지 사진을 꺼냈다. 스튜디오에서는 "미남이시네"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윤현민은 "경민이 청첩장인데 9월 27일"이라며 이복여동생 청첩장을 올렸다. 새어머니는 "현민이가 먼저 가야 하는데 경민이가 먼저 가서 미안합니다"라며 "멋있게 장가가려고 안 가는 거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현민이가 TV 열심히 나오고 있는데 보시는지. 많이 응원하고 잘되게 해줘요"라고 말해 뭉클함을 자아냈다.
사진=SBS 방송화면, 엑스포츠뉴스DB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김다예 딸, 돈방석에 앉았다…광고비로 아빠 수입 넘겠네
- '차세찌♥' 한채아, 홍콩여행 중 딸 사고에 "피나고 기절 직전, 패닉 상태"
- 이민정, 가슴 아픈 가족사…"친언니, 백신 접종 후 세상 떠나"
- 이상아 모녀 3대가 다 예뻐…딸 '인형 미모'로 생일파티 인증
- 김수현 측 "故김새론 집 방문, 자연스러운 만남…애정표현 無" ♥편지와 비교까지 [종합]
- 전현무, '차량링거' 정말 다 밝혔다…은밀+의외의 약에 시선집중, 민망함도 감수 [엑's 이슈]
- '59세' 허윤정,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식도 24cm 절제, 15kg 빠졌다" 고백 (퍼라)
- 입짧은햇님 향한 걱정 ↑…"필로폰과 비슷" 마약류 복용 의혹에 충격 [엑's 이슈]
- [공식] 이하늬, 기획사 미등록 혐의 검찰 송치 "등록 완료, 절차 성실히 임할 것"
- '치매·실어증' 브루스 윌리스, 사후 뇌 기증 결정…"배우였는지도 몰라" [엑's 해외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