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영♥곽정욱, 딸과 함께 '첫 추석'…이렇게 순둥이 "카시트+유모차에서도 편안하게 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세영이 추석 연휴 근황을 전했다.
5일 박세영은 자신의 개인 계정에 "구별이의 추석맞이 나들이. 바깥 세상이 신기한지 카시트+유모차에서도 편안하게 잠도 자고 구경도 하고"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딸과 함께 첫 추석 연휴를 보내고 있는 모습에 네티즌들은 "첫 명절 축하합니다", "구별아 첫 추석 잘보내", "학교2013 부부 형 누나 명절 잘보내세여~"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세영, 유모차 끄는 근황 공개됐다…♥곽정욱+딸과 '첫 추석' "카시트+유모차에서도 편안하게 자"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박세영이 추석 연휴 근황을 전했다.
5일 박세영은 자신의 개인 계정에 "구별이의 추석맞이 나들이. 바깥 세상이 신기한지 카시트+유모차에서도 편안하게 잠도 자고 구경도 하고"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모두들 건강하고 행복한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세요"라는 글을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박세영은 유모차를 끌고 있는 모습, 곽정욱은 딸을 안은 채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두 사람의 훈훈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딸과 함께 첫 추석 연휴를 보내고 있는 모습에 네티즌들은 "첫 명절 축하합니다", "구별아 첫 추석 잘보내", "학교2013 부부 형 누나 명절 잘보내세여~"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세영은 2살 연하의 곽정욱과 2022년 2월 결혼했다. 두 사람은 2012년 KBS 2TV 드라마 '학교 2013'에 함께 출연하면서 친분을 유지해 오다가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 5월 결혼 3년 만에 딸을 품에 안았다.
사진=박세영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김다예 딸, 돈방석에 앉았다…광고비로 아빠 수입 넘겠네
- '차세찌♥' 한채아, 홍콩여행 중 딸 사고에 "피나고 기절 직전, 패닉 상태"
- 이민정, 가슴 아픈 가족사…"친언니, 백신 접종 후 세상 떠나"
- 이상아 모녀 3대가 다 예뻐…딸 '인형 미모'로 생일파티 인증
- 김수현 측 "故김새론 집 방문, 자연스러운 만남…애정표현 無" ♥편지와 비교까지 [종합]
- 정국·윈터 커플 타투?, 예전엔 "사실무근" 부인했는데…소속사 '침묵' [엑's 이슈]
- 유재석 소속사도 결국…"인격 훼손, 조치 취할 예정" 칼 빼든다 (공식)[전문]
- 故 이순재 연상 마케팅 논란…카카오페이지 "불편느낀 분들께 사과, 사전 논의돼"
- 의대 졸업 트로트 가수, 친딸 살해 의혹…"동거남이 딸 폭행·성추행"
- 원지 100만·피식대학 300만 무너졌다…논란 후 해명에도 구독자 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