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규, '25살 연하' 아내에 공개불가 금고 "4혼 역사 들어있다" (살림남)[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기자 박영규가 '25살 연하' 아내에게 공개할 수 없는 금고에 4혼의 역사가 들어있다고 밝혔다.
이윤주는 요리를 하면서 이윤미에게 "신혼여행을 아직 못 갔다", "비밀금고가 있는데 비밀번호도 모른다"고 박영규와의 결혼생활에 대한 하소연을 했다.
박영규는 당황했지만 "여러 내용들이 금고에 꽉 차 있다. 등기 이런 거 할 때 이름이 섞여 있는 것도 있다"고 그동안의 4혼 역사가 금고 안에 들어있다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연기자 박영규가 '25살 연하' 아내에게 공개할 수 없는 금고에 4혼의 역사가 들어있다고 밝혔다.
4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박영규가 비밀 금고에 대해 밝히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박영규 아내 이윤주는 집을 방문한 주영훈과 이윤미를 위해 직접 음식을 대접했다. 이윤미가 주방에서 이윤주를 도왔다.
이윤주는 요리를 하면서 이윤미에게 "신혼여행을 아직 못 갔다", "비밀금고가 있는데 비밀번호도 모른다"고 박영규와의 결혼생활에 대한 하소연을 했다.

이윤미는 식사 자리에서 이윤주가 하소연했던 얘기를 꺼냈다. 주영훈은 박영규에게 금고에 대해서 물어봤다.
박영규는 당황했지만 "여러 내용들이 금고에 꽉 차 있다. 등기 이런 거 할 때 이름이 섞여 있는 것도 있다"고 그동안의 4혼 역사가 금고 안에 들어있다고 털어놨다.
박영규는 이윤주가 혹시 걱정할까봐 염려하며 걱정하지 말라고 얘기해줬다.
박영규는 주영훈이 금고에 이어 또 뭔가를 질문하려고 하자 순간 멈칫했다. 이윤주는 주영훈 때문에 겁을 먹은 박영규를 포착하고는 웃음을 터트렸다.

박영규는 "웬만하면 겁을 안 먹는데 얘가 너무 파고들어 오니까"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주영훈은 박영규를 향해 "신혼여행을 가본 적은 있으시죠?"라고 물었다. 박영규는 이윤주를 만나기 전에 결혼을 3번 했던 터라 신혼여행 경험이 3번 있는 상태였다.
이윤주는 주영훈보다 한 술 더 떠 "제일 좋았던 곳은 어디였느냐"라고 물어봐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차마 말을 잇지 못하던 박영규는 손으로 3을 표시하며 세 번째로 갔던 신혼여행지가 가장 좋았다고 대답한 뒤 "내 과거가 너무 아프다"고 착잡해 했다.

주영훈은 박영규에게 이전에 갔던 신혼여행지는 빼야 한다는 얘기를 해줬다.
박영규는 원래 드라마가 끝나고 신혼여행을 가려고 했는데 타이밍을 놓친 상황이라면서 "이 사람이 그 말을 못하고 그 마음이 맺혔구나 이 생각이 들었다"고 이윤주에게 미안해 했다.
박영규는 이윤주에게 일본을 신혼여행지로 추천했다. 이윤주는 후쿠오카에 유명한 온천이 있다면서 좋다고 했다.
사진=K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김다예 딸, 돈방석에 앉았다…광고비로 아빠 수입 넘겠네
- 이민정, 가슴 아픈 가족사…"친언니, 백신 접종 후 세상 떠나"
- '이민우 예비 신부♥' 이아미, 전남편과 법적 문제 지속 "돈까지 빌려줘" 심각 (살림남2)
- 이상아 모녀 3대가 다 예뻐…딸 '인형 미모'로 생일파티 인증
- 김수현 측 "故김새론 집 방문, 자연스러운 만남…애정표현 無" ♥편지와 비교까지 [종합]
- 정국·윈터 커플 타투?, 예전엔 "사실무근" 부인했는데…소속사 '침묵' [엑's 이슈]
- 유재석 소속사도 결국…"인격 훼손, 조치 취할 예정" 칼 빼든다 (공식)[전문]
- 故 이순재 연상 마케팅 논란…카카오페이지 "불편느낀 분들께 사과, 사전 논의돼"
- 의대 졸업 트로트 가수, 친딸 살해 의혹…"동거남이 딸 폭행·성추행"
- 원지 100만·피식대학 300만 무너졌다…논란 후 해명에도 구독자 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