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 전역하자마자 한중일 뜬다…11월8일 팬미팅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일 전역한 배우 송강이 팬미팅을 개최한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2일 "송강은 오는 11월8일 오후 6시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2025 송강 팬미팅 라운드 2 인 서울'(2025 SONG KANG FANMEETING ROUND 2 in SEOUL, 이하 '라운드 2')을 연다"고 밝혔다.
'라운드 2'는 카레이싱에서 다음 스테이지를 뜻하는 '라운드'와 송강의 이니셜인 'S'를 뒤집어 숫자 '2'로 형상화한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일 전역한 배우 송강이 팬미팅을 개최한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2일 “송강은 오는 11월8일 오후 6시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2025 송강 팬미팅 라운드 2 인 서울’(2025 SONG KANG FANMEETING ROUND 2 in SEOUL, 이하 ‘라운드 2’)을 연다”고 밝혔다.
‘라운드 2’는 카레이싱에서 다음 스테이지를 뜻하는 ‘라운드’와 송강의 이니셜인 ‘S’를 뒤집어 숫자 ‘2’로 형상화한 것이다. 송강의 ‘두 번째 스테이지’ 이자 ‘새로운 시작’이란 의미다. 공연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 속 송강은 블랙 카레이싱 복을 입고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여기에 감각적인 ‘라운드 2’ 타이포그래피가 어우러져 기대를 더한다.
송강은 중국, 일본 요코하마와 오사카에서도 팬들을 만난다. 특히 그의 중국 방문은 처음이라는 점에서 현지 팬들의 관심이 높을 전망이다. 소속사는 “송강이 전역 후 처음으로 팬미팅을 개최하고 송편(팬덤명)들과 만난다.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다양한 모습을 준비하고 있는 만큼 송강과 팬들만의 행복한 추억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라운드 2’ 예매는 15일 티켓링크에서 오픈된다.

심언경 기자 notglasses@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쿠팡 개인정보 유출 후폭풍, 美투자자 통상 분쟁 착수…쿠팡은 거리두기
- 오늘은 안착?…코스피, 상승 출발 후 5000 돌파 꾸준히 시도
- 주택 공급 드라이브 거는 정부…노후공공청사 활용 가능성도
- ‘정점’ 아닌 ‘검증 시작’…6천피 무엇에 달렸나 [코스피5000]
- 수익성 부담은 커지는데…저축은행, 포용금융 확대에 ‘촉각’
- 생산적 금융 드라이브에…국책은행, ‘본업’ 기업금융 강화
- 한소희 “이젠 부잣집서 태어나 사랑받는 역할 하고 싶어요, 제발” [쿠키인터뷰]
- 李대통령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면제 연장, 고려 안 해”
- 김민석 총리 방미 첫 일정 소화…쿠팡 사태로 번지는 통상 압박 변수
- 강선우 전 보좌진 4차 경찰 소환…질문엔 묵묵부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