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혜, ♥남편에 적극적인 스킨십..."나랑 키스할래?" (동상이몽2)[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에서 정은혜가 남편에게 적극적으로 애정표현을 했다.
29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정은혜♥조영남 부부가 두 달 만에 다시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이어 정은혜는 조영남에게 "오빠 나랑 키스할래?"라면서 적극적으로 애정 표현을 했지만, 조영남은 그저 웃기만 했다.
정은혜는 "오빠는 나한테 한 번도 키스 생각 안했어? 궁금해. 왜 나 피해?"라면서 답답해했지만, 조영남은 아침밥 핑계를 대면서 자리를 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동상이몽2'에서 정은혜가 남편에게 적극적으로 애정표현을 했다.
29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정은혜♥조영남 부부가 두 달 만에 다시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조영남은 지난 방송 때와 마찬가지로 아침에 청소기부터 돌리면서 하루를 시작했다. 텐션이 한껏 올라간 조영남은 혼잣말을 신나게 하면서 청소를 했다.
그리고 청소기 소리에도 깊은 잠을 자고 있던 정은혜는 침대에 있었지만 깨어있었다. 그런 정은혜에게 조영남은 모닝 커피를 내려줘 여전히 달달한 신혼의 모습을 보였다.
이어 정은혜는 조영남에게 "오빠 나랑 키스할래?"라면서 적극적으로 애정 표현을 했지만, 조영남은 그저 웃기만 했다. 정은혜는 "오빠는 나한테 한 번도 키스 생각 안했어? 궁금해. 왜 나 피해?"라면서 답답해했지만, 조영남은 아침밥 핑계를 대면서 자리를 피했다.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보던 정은혜는 "오빠가 먼저 키스하자는 말을 안 한다. 서운해"라고 했고, 이를 들은 서장훈은 "표현의 차이고 환경의 차이 같다. 은혜 씨는 어머니가 (표현을 잘 하도록) 그렇게 키우셨고, 영남 씨는 시설에서 단체생활을 하다보니까 그런 표현이 어색할 수 있다"고 위로했다.

이날 조영남은 정은혜를 위해 건강 식단으로 아침을 차려줬다. 조영남 덕분에 정은혜는 "뱃살이 좀 빠졌다"면서 웃었다. 그러면서 정은혜는 조영남에게 "우리도 건강하게 팔팔하게 행복하게 살아요"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 정은혜는 조영남에게 "만약 내가 죽으면 오빠 기분이 어떨까 싶어"라고 했고, 조영남은 제대로 대답하지 못했다. 그러면서 "이야기를 잘 못해서 미안해요. 난 대화가 잘 안되잖아요"라고 했다.
이어 "나는 시설에서 지내다보니 나는 대화를 잘 못했어요. 이야기를 하는데 잘 못해서 미안해요"라고 사과했고, 정은혜는 "그럴 수 있어. 왜 그래. 자꾸 미안하다고 하지마. 나한테 미안할 거 없어. 나한테 잘못한 거 없잖아"라고 다독였다.
정은혜는 자꾸 미안하다는 말을 반복하는 조영남에게 "오빠, 뭘 긴장하고 그래. 그냥 막 살어. 왜 그래. 나는 언제든지 기다려 오빠"라고 테토녀의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솔로지옥' 차현승, 안타까운 백혈병 투병 근황…"술·담배 끊었는데 갑자기"
- 은지원, 재혼 앞두고 소신 발언…"엄마가 마음에 안 들면 어쩔 거냐"
- '연봉 357억♥' 박지윤, 딸 사진 최초 공개…떡잎부터 남달라
- 장윤정, '♥도경완' 서브 논란 후…2억 외제차 두고 '폭탄 발언'
- "가슴 만져보고 싶다고" 양치승, 집행관 성추행 폭로…CCTV 공개
- "타투한 것 자체가…" 타블로 소신발언에 정국X윈터 소환된 사연? [엑's 이슈]
- '현대家 며느리' 노현정, 깜짝 근황 공개됐다…은퇴했지만 여전한 미모 [엑's 이슈]
- 김연경, '신인감독' 대박 나더니…엄청난 근황 전해졌다 "매우 중요한 행사"
- '빅마마' 이혜정, 10년 된 양아들 있었다…"너무 사랑하는"
- 최홍만, '♥썸녀'와 관계 발전 고백…"방송 후 더 가까워져" (놀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