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출' 이신기, 재활 후 '뭉찬' 복귀…에이스로 맹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신기가 인기리에 방송중인 JTBC '뭉쳐야 찬다4'에서 선수 출신다운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K5리그 득점왕 출신이자, 드래프트 전체 1픽에 빛나는 이신기는 절치부심 재활 후 귀환해 결정적 찬스를 놓치지 않는 사자군단 라이온하츠의 에이스로 미친 존재감을 발휘하는 중이다.
한편 이신기의 활약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는 JTBC '뭉쳐야 찬다 4'는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1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이신기가 인기리에 방송중인 JTBC '뭉쳐야 찬다4'에서 선수 출신다운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K5리그 득점왕 출신이자, 드래프트 전체 1픽에 빛나는 이신기는 절치부심 재활 후 귀환해 결정적 찬스를 놓치지 않는 사자군단 라이온하츠의 에이스로 미친 존재감을 발휘하는 중이다.
1만 관객이 함께한 '판타지리그' 첫 직관에서 '판타지연합' 주장다운 감각적인 헤딩으로 선취골을 이끌어내며 팬들을 열광시킨 이신기는 28일 방송된 뭉찬 사상 첫 올스타전에서도 에이스다운 맹 활약을 이어갔다.
감독들의 일시 동맹으로 이동국과 김남일이 뭉친 '싹쓰리하츠' 최전방 공격수로 출전한 이신기는 전반 16분 골대 구석을 정확히 노린 왼발 슈팅으로 도파민 터지는 선제골을 터뜨렸다.

이어 선수들과 함께 관객석을 향해 큰 절 세레모니를 선보여 관객들의 우레와 같은 함성을 받았다. 결국 이 날 환타클로스와 싹쓰리하츠의 경기는 이신기가 활약한 싹쓰리하츠의 4:1 승리로 막을 내렸다.
'최악의 악'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킬러 서부장으로,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는 문무를 겸비한 '김용수' 형사로 출연작마다 강렬한 열연과 임팩트를 남겨온 이신기는 오는 10월 25일 첫 방송 예정인 JTBC 새 토일드라마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를 통해 작품에서도 강렬한 존재감을 선사할 예정.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열일중인 매력 넘치는 배우 이신기가 선보일 쌍끌이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신기의 활약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는 JTBC '뭉쳐야 찬다 4'는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10분 방송된다.
사진=JTBC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은지원, 재혼 앞두고 소신 발언…"엄마가 마음에 안 들면 어쩔 거냐"
- '연봉 357억♥' 박지윤, 딸 사진 최초 공개…떡잎부터 남달라
- "가슴 만져보고 싶다고" 양치승, 집행관 성추행 폭로…CCTV 공개
- 장윤정, '♥도경완' 서브 논란 후…2억 외제차 두고 '폭탄 발언'
- "박나래 조부모 유품, 중고거래로" 기안84 돌발 발언에…'위로' vs '경솔' 설왕설래 [엑's 이슈]
- '금수저설' 김민교, 안타까운 가정사…"병원장 父 사기 피해→췌장암 말기 판정" (클레먹타임)
- 장영란, 이게 진짜 자식 농사지…"미래의 며느리에게" 집안일 돕는 子 공개 [★해시태그]
- '재벌家 이혼' 최정윤, 얼마나 힘들었으면…"20대 돌아간다면? 고생 뭐하러 또" (피디씨)
- 딘딘, 이번엔 뒤숭숭한 '나혼산' 겨냥…"연예인들 한강뷰 사는 이유?" [엑's 이슈]
- 지석진, 30년만 '대상' 이어 겹경사 터졌다…"내가 살아있는 걸 느껴" (런닝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