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 추석 앞두고 4900억 규모 자재대금 조기 지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현대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에 자재 대금 4900여억원을 조기 지급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HD현대 관계자는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을 위해 다양한 지원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며 "이번 조기 지급이 안정적인 경영 환경 조성과 유동성 확보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HD현대는 앞서 지난 설과 하기휴가에도 자재대금을 각각 3500억원, 5070억원 조기 지급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D현대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에 자재 대금 4900여억원을 조기 지급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조선 부문(HD현대중공업·HD현대미포·HD현대삼호)이 3764억원, 건설기계 부문(HD현대사이트솔루션·HD현대건설기계)이 333억원, HD현대일렉트릭과 HD현대마린솔루션이 각각 670억원, 142억원을 지급한다.
HD현대는 추석을 앞두고 명절 귀향비와 상여금 지급 등으로 자금 수요가 증가하는 협력회사들의 유동성 확보를 도울 예정이다.
HD현대 관계자는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을 위해 다양한 지원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며 “이번 조기 지급이 안정적인 경영 환경 조성과 유동성 확보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HD현대는 앞서 지난 설과 하기휴가에도 자재대금을 각각 3500억원, 5070억원 조기 지급한 바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북한 갔다고 미국 비자 안 나오자 '국제회의 셀프 요청'…남북교류협회, 만들어낸 출장?
- [단독] 홈페이지로 경제위기 극복?…대통령실 '긴급입찰' 절차 적절성 논란
- 5년 8개월 만에 광장 찾은 국민의힘…'황교안 데자뷔' 피하려면 어떻게?
- 결국, 현실이 된 이재명 ‘셰셰 외교’ 위기
- 李 "철저 조사" 野 "남탓 말라"…초유의 국가전산망 마비 사태
- 90여건 민생법안 처리했지만…2월 '사법개혁' 놓고 또 대치정국
- 정부의 야심찬 주택 공급 대책, 시작부터 ‘삐걱’? [1·29 부동산 대책]
- 현대차 노조 '로봇 투입' 강력 반발…李대통령 "거대한 수레 못 피해"
- "우리 다시 만나면 달라졌을까?"…이별 이후를 그려낸 콘텐츠의 흥행 이유 [D:이슈]
- ‘쇼트트랙에 올인?’ 올림픽 종목별 금메달 개수는[YOU K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