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수지·아이유 '라디오쇼' 안 나오는 이유? "저희는 막지 않는데…"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명수가 수지와 아이유에 대해 말했다.
전민기는 아이유가 10년째 명절마다 박명수에게 선물을 보낸다고 전하며 '드림하이'로 연기를 시작해 '나의 아저씨'로 연기력 입증하고 '호텔 델루나', '폭싹 속았수다' 등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박명수는 "아이유 씨의 추석 선물은 아직 도착하지 않았다"라며 아이유의 '라디오쇼' 출연에 대해 "제가 얘기하면 되는데 본인이 홍보 차 나오는 게 좋은 거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한채은 기자) 박명수가 수지와 아이유에 대해 말했다.
26일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에서는 전민기와 함께 각종 키워드로 세상사를 알아보는 '검색N차트' 코너가 진행됐다.
이날 코너의 주제는 아이돌로 데뷔한 후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여 배우로 인정받은 '연기돌'이었다.
전민기가 '연기돌'로 임시완을 소개하자, 박명수는 "광희가 항상 힘들어 한다"고 농담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임시완은 '해를 품은 달' 아역 배우로 캐스팅돼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이후 영화 '변호인', 드라마 '미생'에 출연해 송광호와 이성민 옆에서 존재감 발휘했다. 또 '오징어 게임' 시리즈에서 빌런으로 활약하며 글로벌 스타가 됐다고 전해졌다. 전민기는 "저는 임시완 나오면 믿고 본다. 작품 고르는 안목이 있는 것 같다"라며 칭찬했다.

또 수지가 언급돼 관심을 모았다. 수지는 미쓰에이로 데뷔해 2011년 '드림하이;로 연기에 도전한 뒤 '건축학개론'으로 스타덤에 올랐다. 이후 '안나'에서 뛰어난 연기를 보여주며 배우 인생 전환점을 맞았다.
수지의 '라디오쇼' 출연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박명수는 "저희는 막지 않는다. 그들이 나오지 않는 것. 연락 주시면 되도록 맞춰준다"라고 전해 웃음을 줬다.
다음으로 소개된 '연기돌'은 아이유였다. 전민기는 아이유가 10년째 명절마다 박명수에게 선물을 보낸다고 전하며 '드림하이'로 연기를 시작해 '나의 아저씨'로 연기력 입증하고 '호텔 델루나', '폭싹 속았수다' 등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박명수는 "아이유 씨의 추석 선물은 아직 도착하지 않았다"라며 아이유의 '라디오쇼' 출연에 대해 "제가 얘기하면 되는데 본인이 홍보 차 나오는 게 좋은 거다"라고 전했다.
또 '범죄도시'에서 장첸 역으로 활약한 god 출신 윤계상이 소개됐다. 박명수는 '범죄도시'의 장첸 역에 대해 "임팩트가 너무 강해 윤계상하면 이것밖에 생각이 안 난다. 너무 무서웠다"라고 밝혔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KBS CoolFM
한채은 기자 codms984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가인♥연정훈, 밥 따로 먹더니…쇼윈도 논란→이혼수 예언 '충격'
-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유영재, 징역 2년6개월 실형 확정
- [단독] 故 전유성, 측근이 전한 마지막 모습 "시한부 인지하고 계셔, 너무 황망"(인터뷰)
- '맥심 완판녀' 김이서, 한준수와 결혼 발표…웨딩화보 공개
- '이동국 아들' 시안, 미국 축구 유스팀 합격 "'아빠 빽'이라는 말 싫어"
- 선우용여, 대기실 실내흡연 연예인 폭로 "분장실에서 많이 봐" (순풍)
- '이경실 아들' 손보승, 군 복무 중 달걀 판매로 영창 위기…국방부 감찰 조사
- 택시기사 된 정가은, 결국 콘텐츠 소재였나…"유튜브 촬영 때만, 혼자는 서툴러" [엑's 이슈]
- 민희진, 뉴진스 3인 '복귀 보류'에 분노 "하이브 갈라치기, 3명 왕따 시키는 행위" (장르만 여의도)
- 원지 100만·피식대학 300만 무너졌다…논란 후 해명에도 구독자 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