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군인가족의 날 힐링데이’ 개최...“굳건한 안보 감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는 '군인가족의 날'을 맞아 국방부와 함께 모범장병과 가족을 초청해 '힐링데이' 행사를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국방부는 지난해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군인 및 가족에게 감사를 표하고 군의 사기를 진작하고자 국군의 날(10월 1일) 직전 금요일을 군인가족의 날로 지정했다.
한화 방산 3사(한화에어로스페이스·한화시스템·한화오션)는 전날 국군모범용사상을 받은 장병과 가족 120여명을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서울로 초청해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은영 박사 특별 강연도 진행...“군 복지 노력”

한화는 ‘군인가족의 날’을 맞아 국방부와 함께 모범장병과 가족을 초청해 ‘힐링데이’ 행사를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국방부는 지난해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군인 및 가족에게 감사를 표하고 군의 사기를 진작하고자 국군의 날(10월 1일) 직전 금요일을 군인가족의 날로 지정했다.
한화 방산 3사(한화에어로스페이스·한화시스템·한화오션)는 전날 국군모범용사상을 받은 장병과 가족 120여명을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서울로 초청해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두희 국방부 차관과 손재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대표도 이날 행사에 참석했다.
이번 행사엔 정신건강의학 전문의 오은영 박사의 특별강연도 진행됐다. 오 박사는 잦은 이사 등으로 군인가족이 겪게 되는 자녀 양육 및 부부관계의 애로점을 진단하고 극복 방안을 제시했다.
이 차관은 축사에서 “대한민국 군인과 그 가족들의 헌신에 대한 사회적인 존중의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국방부는 다양한 정책적 뒷받침을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손 대표는 환영사에서 “대한민국의 오늘은 군 장병과 가족의 묵묵한 희생 덕분”이라며“대한민국 방산기업으로서 국가 안보와 경제뿐만 아니라 군 복지를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신당한 '국민의 알 권리'
- [단독] 쿠팡, 파트너스 '납치광고' 월 2200건 적발…"적발 즉시 영구 퇴출"
- 김현지가 대체 뉘시기에…총무비서관 국감 소환 두고 여야 격돌 [정국 기상대]
- CJ 이재현 회장, 잇단 글로벌 행보…아시아·미주·유럽까지 신영토 확장에 박차
- [단독] 북한 갔다고 미국 비자 안 나오자 '국제회의 셀프 요청'…남북교류협회, 만들어낸 출장?
- "특검은 민주당 하청업자"…한동훈 "통일교 돈, 민주당이 받는건 괜찮냐"
- 전국법원장 "내란재판부는 명백히 위헌"…여야, 상반된 반응
- 송언석 "통일교, 민주당 의원에도 금품 제공…알고도 덮은 특검, 與 수사하라"
- 잔혹함 부각 대신…사회적 배경 파헤치는 드라마 속 요즘 사이코패스들 [D:방송 뷰]
- 까다로운 멕시코·확실한 1승 제물 남아공…변수는 유럽PO 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