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투하츠, 포켓몬 만난 소녀들…피카츄와 떠나는 여정 '프리티 플리즈' [쥬크박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하츠투하츠가 이색 콜라보로 컴백 첫 여정을 열었다.
하츠투하츠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첫 미니앨범 'FOCUS'(포커스)의 수록곡 'Pretty Please(프리티 플리즈)'를 선공개했다.
하츠투하츠는 '프리티 플리즈'를 통해 함께 떠나는 여정 속 존재만으로도 서로의 기쁨이 되어주는 순간의 설렘과 소중함을 그려냈다.
하츠투하츠는 본격적인 컴백 전 이색 콜라보를 담은 '프리티 플리즈'로 예열에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걸그룹 하츠투하츠가 이색 콜라보로 컴백 첫 여정을 열었다.
하츠투하츠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첫 미니앨범 ‘FOCUS’(포커스)의 수록곡 ‘Pretty Please(프리티 플리즈)’를 선공개했다.
오는 10월 20일 본격적인 컴백을 앞두고 공개된 '프리티 플리즈'는 무그 신스 베이스와 타이트한 리듬이 특징인 뉴잭스윙 스타일의 댄스 곡이다. 감각적이면서도 러블리한 멤버들의 보이스와 조화를 이루며 여기에 랩 전환이 더해지며 한층 세련된 무드를 완성했다.
하츠투하츠는 '프리티 플리즈'를 통해 함께 떠나는 여정 속 존재만으로도 서로의 기쁨이 되어주는 순간의 설렘과 소중함을 그려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세련된 색감과 감각적이 오브제가 러블리하면서도 향수를 자극한다. 특히 하츠투하츠는 ‘Pretty Please’로 포켓몬스터(이하 포켓몬) 신작 게임 ‘Pokémon LEGENDS Z-A’(포켓몬 레전즈 제트에이)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뮤직비디오에 포켓몬스터를 대표하는 피카츄와 이번 게임에서 모험의 첫 파트너로 만날 수 있는 치코리타, 뚜꾸리, 리아코가 등장해 보는 재미를 더한다.
하츠투하츠는 본격적인 컴백 전 이색 콜라보를 담은 '프리티 플리즈'로 예열에 나섰다. 이후 공개될 첫 미니앨범 활동 역시 기대를 모은다 .
사진 = 뮤직비디오 캡처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연재, 돈자랑 선 넘었나?…♥남편과 초호화 결혼 3주년
- 이선희, 벌금형 1년 만 근황…파격 변신에 현장 술렁
- '결혼' 김종국, 충격적 신혼생활 "♥아내, 물티슈 말려서 다시 써…시킨 것 아냐" (옥문아)
- '미국行' 강다니엘 "짐 전부 도난 당했다"…스태프 차량 파손까지 '아찔' [엑's 이슈]
- 김석훈 "6촌 누나 故 강수연, 연락 끊겼었는데…20년 만에 재회" (쓰저씨)
- 정국·윈터 커플 타투?, 예전엔 "사실무근" 부인했는데…소속사 '침묵' [엑's 이슈]
- 유재석 소속사도 결국…"인격 훼손, 조치 취할 예정" 칼 빼든다 (공식)[전문]
- 故 이순재 연상 마케팅 논란…카카오페이지 "불편느낀 분들께 사과, 사전 논의돼"
- 의대 졸업 트로트 가수, 친딸 살해 의혹…"동거남이 딸 폭행·성추행"
- 원지 100만·피식대학 300만 무너졌다…논란 후 해명에도 구독자 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