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연재 돈자랑'만 남았다…"너무 과해"vs"문제 없어" 연일 논쟁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체조선수 손연재가 결혼 3주년을 맞아 공개한 홍콩 여행 영상이 '돈자랑' 엔딩만 남았다.
손연재는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남편과 함께한 홍콩 여행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사실 손연재는 과거에도 육아 용품으로 고가 브랜드를 사용하거나, 일상 속 명품 아이템을 공개하는 모습이 여러 차례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만큼 손연재의 콘텐츠는 팬들의 응원과 동시에 '돈자랑'이라는 프레임 속에서 늘 평가가 엇갈려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전 체조선수 손연재가 결혼 3주년을 맞아 공개한 홍콩 여행 영상이 '돈자랑' 엔딩만 남았다.
손연재는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남편과 함께한 홍콩 여행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결혼기념일을 기념하는 특별한 일정이었지만, 저녁 식사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드레스와 액세서리 등 고가 브랜드 제품이 대거 노출, 결과적으로 ‘럭셔리 아이템’만 기억에 남게 됐다.
당시 착장 아이템을 모두 합치면 수천만 원대에 달하는 것으로 추정돼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영상 공개 후 시청자들의 반응은 엇갈렸다. 어디를 가고 무엇을 했는지보다, '초호화 럭셔리 착장'에만 관심이 집중되면서 "돈자랑이 됐다"는 불편한 시선을 자아낸 것.
일부 누리꾼은 "너무 과하다", "생활감은 사라지고 명품만 보인다"라는 비판을 내놨다. 반면 "결혼기념일인데 예쁘게 꾸미는 게 당연하다" "본인의 능력으로 즐기는 건 문제 될 게 없다"라는 응원 목소리도 적지 않았다.
사실 손연재는 과거에도 육아 용품으로 고가 브랜드를 사용하거나, 일상 속 명품 아이템을 공개하는 모습이 여러 차례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만큼 손연재의 콘텐츠는 팬들의 응원과 동시에 '돈자랑'이라는 프레임 속에서 늘 평가가 엇갈려왔다. 소탈하고 친근한 모습을 보여주기보다는 초호화 아이템을 앞세운 행보가 돋보이면서, 손연재를 향한 시선은 더욱 엇갈리고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유튜브 영상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희, 벌금형 1년 만 근황…파격 변신에 현장 술렁
- "박지성, 침대서 사흘간 못 일어나" 네덜란드 매체 대충격 폭로…그만큼 축구에 진심이었다! "2주
- 김석훈 "6촌 누나 故 강수연, 연락 끊겼었는데…20년 만에 재회" (쓰저씨)
- '미국行' 강다니엘 "짐 전부 도난 당했다"…스태프 차량 파손까지 '아찔' [엑's 이슈]
- '결혼' 김종국, 충격적 신혼생활 "♥아내, 물티슈 말려서 다시 써…시킨 것 아냐" (옥문아)
- 뉴진스 쫓겨난 다니엘, 위약벌·손해배상 청구까지…어도어 "팀 훼손, 시정 없었다" [공식]
- '47세' 김사랑, 안타까운 근황…연말에 찾은 병원 "겨울에도 장염 조심" [★해시태그]
- 손미나, 몰래 美 홈쇼핑 출연해 '완판'…"사장이 내려와 계약하자고" (올라미나)
- 진짜 김연경이 대상? 박나래→이이경 빠진 'MBC 연예대상' 오늘(29일) 개최 [엑's 이슈]
- 최지우, '1형 당뇨병 판정' 子 위해 싸운다…단단한 모성애 (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