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김준수, 차기작은 뮤지컬 '비틀쥬스'… 98억살 미치광이 유령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가 '비틀쥬스'의 타이틀롤로 낙점됐다.
23일 엑스포츠뉴스 취재에 따르면 김준수는 오는 12월 LG아트센터 서울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비틀쥬스'에서 주인공 비틀쥬스 역으로 출연한다.
뮤지컬 '비틀쥬스'는 독특한 세계관을 보여준 팀 버튼 감독의 초기 대표작인 영화 '비틀쥬스(유령수업)'를 뮤지컬화한 작품이다.
차기작으로 뮤지컬 '비틀쥬스'를 확정한 김준수가 새로운 작품에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지 관심을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가 '비틀쥬스'의 타이틀롤로 낙점됐다.
23일 엑스포츠뉴스 취재에 따르면 김준수는 오는 12월 LG아트센터 서울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비틀쥬스'에서 주인공 비틀쥬스 역으로 출연한다.
뮤지컬 '비틀쥬스'는 독특한 세계관을 보여준 팀 버튼 감독의 초기 대표작인 영화 ‘비틀쥬스(유령수업)'를 뮤지컬화한 작품이다.
유령이 된 부부가 자신들의 신혼집에 낯선 가족이 이사 오자 이들을 쫓아내기 위해 유령 비틀쥬스와 벌이는 독특한 이야기다.
'비틀쥬스'는 시시각각 전혀 다른 공간으로 변화하는 화려한 무대 세트, 추락이나 공중부양 등 마술 같은 연출 기법과 거대한 퍼펫, 개성 있는 캐릭터들이 보여주는 흥미로운 군무를 담아낸다.
워너브라더스가 제작을 맡아 2019년 4월 브로드웨이에서 250억을 들여 첫선을 보였고 2021년 세계 최초 라이선스로 한국에서 공연한 바 있다.
김준수는 타이틀롤인 98억 살 먹은 미치광이 유령을 연기한다.
2010년 '모차르트!'의 타이틀롤로 뮤지컬 배우로 데뷔한 김준수는 '천국의 눈물', '엘리자벳', '디셈버', '끝나지 않은 노래', '드라큘라', '데스노트', '도리안 그레이', '엑스칼리버', '웨스트사이드 스토리' 등 다양한 뮤지컬의 주연 배우로 활동했다. 현재는 뮤지컬 '알라딘'에서 알라딘 역으로 활약하고 있다.
차기작으로 뮤지컬 '비틀쥬스'를 확정한 김준수가 새로운 작품에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지 관심을 모은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달래꽃' 마야, 은퇴 후 농부 되더니…10년 만의 깜짝 소식
- '최진실 딸' 최준희, 충격적인 민낯…비포&애프터 공개
- '이다인♥' 이승기, 부동산 투자 대박났다…"5년 만 시세 100억" 돈방석 예약 [엑's 이슈]
- '극비 결혼' 김종국, 축의금 공개됐다…유재석 '두둑'→지석진 '미지근' [엑's 이슈]
- 이동건, 충격적인 얼굴 상태…알고보니 1% 희귀병이었다 "고통스러워" 호소 (미우새)
- [속보] 검찰, 송민호 '병역법 위반 혐의' 불구속 기소
- 차가원, 'MC몽과 불륜' 보도에 언중위에 조정신청서 제출 [공식]
- 어도어, '뉴진스 퇴출' 다니엘에 431억원 손해배상 소송…하이브-민희진 재판부 배당
- '흑백요리사2', 결승 진출자 스포했나 "김 샜다" vs "의도적 트릭" [엑's 이슈]
- '최우수상' 이서진 "시상식 너무 길어서 욕 나오려고 했는데" [SBS 연예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