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갔네 이 인간"…보아, '서울대 출신' 오빠 뉴스 등장에 '현실 남매 모먼트'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보아가 큰오빠 권순훤의 뉴스 보도 등장을 알렸다.
보아는 22일 자신의 계정에 "진짜 갔네 이 인간"이라는 글과 함께 오빠 권순훤이 뉴스에 등장한 모습을 캡처해 게재했다.
이어 보아는 뉴스 자막에 오빠 권순훤의 이름이 '권순헌'으로 잘못 표기된 것에 대해 "예, 제 큰오빠 이름이 권순'훤'입니다"라고 정정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보아가 큰오빠 권순훤의 뉴스 보도 등장을 알렸다.
보아는 22일 자신의 계정에 "진짜 갔네 이 인간"이라는 글과 함께 오빠 권순훤이 뉴스에 등장한 모습을 캡처해 게재했다.
보아의 큰오빠 권순훤은 부산에서 열린 세계 최초의 자전거 투어 '2025 세븐브릿지 투어'에 참가했다.
그는 한 뉴스 채널과 인터뷰에서 자전거를 타고 참가했다고 밝히며 "광안대교 등 너무 좋은 코스를 달린다고 해서 나왔다. 너무 즐거웠다. 서울에서 멀리 내려온 보람이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보아는 뉴스 자막에 오빠 권순훤의 이름이 '권순헌'으로 잘못 표기된 것에 대해 "예, 제 큰오빠 이름이 권순‘훤’입니다"라고 정정하기도 했다.
오빠의 뉴스 등장을 반가워하면서도 현실 남매다운 면모를 보이자 누리꾼들 또한 "보아 오빠 자랑 너무 귀엽게 하네", "보아 오빠 대단하시네요", "오빠를 저 인간이라고 말하는 거 나만 웃긴 거 아니죠", "찐 현실 남매 모먼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보아의 큰오빠 권순훤은 서울대학교 피아노학과 출신으로 현재 피아니스트로 활동 중이다. 둘째 오빠 권순욱은 여러 케이팝 가수들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감독으로, 지난 2021년 복막암 투병 중 세상을 떠났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보아 계정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빈♥' 손예진, 노출 드레스 한 벌로 시선 싹쓸이…대기실서 포착
- 기안84, 장도연과 ♥핑크빛 분위기?…시계 선물에 스윗 폭발
- 이대호, '1300만원 회식비 결제' 전말… "이렇게 이슈 될 줄은, 더 좋은 곳 데려갈 것" (이대호)
- 이동국 아들 시안, 美 LA로 떠났다…차세대 국가대표 예약
- '극비 결혼' 김종국, 축의금 공개됐다…유재석 '두둑'→지석진 '미지근' [엑's 이슈]
- '금수저설' 김민교, 안타까운 가정사…"병원장 父 사기 피해→췌장암 말기 판정" (클레먹타임)
- 장영란, 이게 진짜 자식 농사지…"미래의 며느리에게" 집안일 돕는 子 공개 [★해시태그]
- '재벌家 이혼' 최정윤, 얼마나 힘들었으면…"20대 돌아간다면? 고생 뭐하러 또" (피디씨)
- 딘딘, 이번엔 뒤숭숭한 '나혼산' 겨냥…"연예인들 한강뷰 사는 이유?" [엑's 이슈]
- 지석진, 30년만 '대상' 이어 겹경사 터졌다…"내가 살아있는 걸 느껴" (런닝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