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TMI지만 촬영 끝나고 혼자 울었다…10년 연기, 이렇게 애정 가진 적 있었나" (착한여자 부세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윤주가 연기변신에 나선 소감을 전했다.
22일 서울 영등포구 CGV 영등포 6관에서는 지니TV 오리지널 '착한 여자 부세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장윤주는 "전작들이랑 비교를 해본다면 파격 변신이라고 볼 수 있지만 아직 파격 변신은 제 기준에는 안 했다. 아직 남아있다"라고 말했다.
지니 TV 오리지널 '착한 여자 부세미'는 오는 29일(월) 오후 10시 채널 ENA를 통해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영등포구, 이예진 기자) 장윤주가 연기변신에 나선 소감을 전했다.
22일 서울 영등포구 CGV 영등포 6관에서는 지니TV 오리지널 '착한 여자 부세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박유영 감독, 전여빈, 진영, 서현우, 장윤주, 주현영이 참석했다.
'착한 여자 부세미'는 인생리셋까지 카운트다운 3개월, 한 방을 꿈꾸며 시한부 재벌 회장과 계약 결혼을 감행한 흙수저 여자 경호원이 막대한 유산을 노리는 이들을 피해 3개월간 신분을 바꾸고 살아남아야 하는 범죄 로맨스 드라마다.
장윤주는 극 중 지독한 소유욕을 지닌 가선영 역할을 맡았다.
이날 장윤주는 "전작들이랑 비교를 해본다면 파격 변신이라고 볼 수 있지만 아직 파격 변신은 제 기준에는 안 했다. 아직 남아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시나리오를 봤을 때 재밌었다. 그럼에도 '할 수 있을까' 당연히 고민이 됐다. 매 작품이 그런 것 같다. 이 작품을 완주할 수 있을까 고민을 하는 것 같은데 '감독님의 전작을 다 찾아서 보자' 생각한 후 '유괴의 날'을 정주행했다. 이 감독이면 믿고 가볼 수 있겠다는 확신이 있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현장에서 감독님을 100% 믿었다. TMI지만 끝나고 혼자 울었다. (영화) '베테랑'(2015)부터 10년이더라. 데뷔하고 나서 10년이 올해더라. 그 작품이 끝나고 나서 캐릭터에 이렇게 연민과 애정을 가진 적이 있었나 생각을 헸다"며 "극을 보면서 '어떻게 저 연기를 하고 울었지?'라고 생각하실 수 있다. 나는 가선영을 이해한다"라며 캐릭터를 설명했다.
지니 TV 오리지널 ‘착한 여자 부세미’는 오는 29일(월) 오후 10시 채널 ENA를 통해 첫 방송된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본방 직후 KT 지니 TV에서 무료 VOD로 독점 공개되며, OTT는 티빙에서 공개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아들 시안, 美 LA로 떠났다…차세대 국가대표 예약
- 이대호, '1300만원 회식비 결제' 전말… "이렇게 이슈 될 줄은, 더 좋은 곳 데려갈 것" (이대호)
- '현빈♥' 손예진 빼닮은 子, 얼마나 잘생겼으면…정재형·신동엽도 '감탄' [엑's 이슈]
- 기안84, 장도연과 ♥핑크빛 분위기?…시계 선물에 스윗 폭발
- '극비 결혼' 김종국, 축의금 공개됐다…유재석 '두둑'→지석진 '미지근' [엑's 이슈]
- '하시4' 김지영, 결혼·임신 동시 발표…♥신랑은 독서모임 창업 사업가 [엑's 이슈]
- 시동생 '10대 성폭행 혐의' 징역 불똥…손담비, 악플러 고소 후 "50만원 배상" 판결 [엑's 이슈]
- '상간 의혹' 숙행, 자진하차 의미 없네…"2차 가해" 반응 나온 '현역가왕3' [엑's 이슈]
- “중국 세력이 후원?” 쯔양부터 안성재까지, 황당한 '국적 루머' [엑's 이슈]
- 배현진, 흰 옷 입고 故 안성기 조문했다가…'복장·태도' 갑론을박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