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 측, 김도훈과 열애설 초고속 부인 "팀끼리 MT 여행, 사실 아냐"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도훈과 김유정의 열애설이 제기된 가운데, 김유정 측이 이를 부인했다.
20일 김유정 소속사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드라마 '친애하는X' 촬영 종료 후 감독님 포함해서 팀끼리 MT 겸 여행을 갔었다. 그때 찍힌 사진"이라며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입장을 밝혔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도훈과 김유정으로 추측되는 여성이 함께 있는 사진이 게시되며 열애설이 확산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배우 김도훈과 김유정의 열애설이 제기된 가운데, 김유정 측이 이를 부인했다.
20일 김유정 소속사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드라마 '친애하는X' 촬영 종료 후 감독님 포함해서 팀끼리 MT 겸 여행을 갔었다. 그때 찍힌 사진"이라며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입장을 밝혔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도훈과 김유정으로 추측되는 여성이 함께 있는 사진이 게시되며 열애설이 확산됐다. 김도훈을 목격했다는 한 네티즌은 "베트남 항공 비즈니스석에서 '무빙'에 출연했던 김도훈 배우를 봤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도훈의 옆에 있는 여성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어 정확히 확인되지 않았으나 지난 6월 김유정이 SNS에 공개한 착장과 유사해 사진 속 여성이 김유정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온 것이다.
사진 속 여성은 반바지 차림에 나시에 셔츠를 걸치고, 캐리어 위에는 초록색 가방을 소지하고 있어 김유정의 SNS 사진 속 스타일과 흡사했다. 다만 드라마 팀이 MT 겸 여행을 다녀온 것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열애설은 해프닝으로 마무리됐다.
한편 김유정과 김도훈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친애하는 X'를 통해 함께 호흡을 맞췄다.
'친애하는 X'는 지옥에서 벗어나 가장 높은 곳으로 올라가기 위해 가면을 쓴 여자 백아진(김유정 분), 그리고 그녀에게 잔혹하게 짓밟힌 X들의 이야기로 11월 6일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김유정, 온라인 커뮤니티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모, 성폭행 무혐의→6년 잠적 후 복귀…목격담 보니 "젠틀하고 쿨해" [엑's 이슈]
- 김종국, ♥아내와 '극비 결혼' 후 또 터졌다…겹경사에 팬심 폭발
- '56세' 지상렬, 드디어 ♥결혼 코 앞…'한선화 닮은꼴' 신보람과 데이트 '포착' (살림남)
- 방은미, 신내림 받고 '무당' 됐다…돌연 은퇴 이유 충격
- 기안84, '알코올 의존증' 고백…"하루에 독주 반 병, 러닝 후 줄어" (션과 함께)
- 정국·윈터 커플 타투?, 예전엔 "사실무근" 부인했는데…소속사 '침묵' [엑's 이슈]
- 유재석 소속사도 결국…"인격 훼손, 조치 취할 예정" 칼 빼든다 (공식)[전문]
- 故 이순재 연상 마케팅 논란…카카오페이지 "불편느낀 분들께 사과, 사전 논의돼"
- 의대 졸업 트로트 가수, 친딸 살해 의혹…"동거남이 딸 폭행·성추행"
- 원지 100만·피식대학 300만 무너졌다…논란 후 해명에도 구독자 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