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태환, 19세에 '잠실 자가' 마련…"부모님 집, 그때 사길 잘 했다" (편스토랑)[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스토랑'에서 박태환이 본가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태환은 "여기는 부모님 계신 본가다. 27년에 고3 때부터 같이 살던 본가다. 이 집 오면 옛날 생각이 많이 나서 좋다"라며 본가를 소개했다.
이어 붐은 박태환에게 "고3 때 솔직히 광고를 몇 개 정도 찍었냐?"라며 광고 개수를 물었다.
박태환도 "사진이 왜 이렇게 많지? 말하고 보니까 집에 저밖에 없다"라며 놀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편스토랑'에서 박태환이 본가를 공개했다.
19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김재중과 박태환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태환은 "여기는 부모님 계신 본가다. 27년에 고3 때부터 같이 살던 본가다. 이 집 오면 옛날 생각이 많이 나서 좋다"라며 본가를 소개했다. 이어 그는 "그때 사길 잘했다. 부모님 집은 제가 해드렸다"라고 고백했다.
붐은 "고3 때 집을 사드렸다고? 이게 영앤리치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김재중도 "잠실이라고 한다. 그럴만하다"라며 놀랐다.

이어 붐은 박태환에게 "고3 때 솔직히 광고를 몇 개 정도 찍었냐?"라며 광고 개수를 물었다. 박태환은 "개수는 모르겠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붐은 "기사를 확인해 보니까 광고 20개를 거절했다고 한다. 그거 거절 안 했으면 아파트가 3채다"라고 전했다.
이에 박태환도 "그러니까. 왜 거절한 건지 (모르겠다)"라며 아까워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박태환의 본가에는 박태환의 사진이 가득했다. 박태환도 "사진이 왜 이렇게 많지? 말하고 보니까 집에 저밖에 없다"라며 놀랐다. 붐은 "박태환 박물관이다. 메달 봐라. 국내 1등 아니고 전 세계 1등이었다"라고 감탄했다.

집 곳곳에 가득한 박태환의 기사 스크랩, 비디오테이프 자료를 본 이연복은 "진짜 박태환 박물관 만들어도 되겠다"라고 알렸다.
지난 출연 때 식빵 먹방을 선보인 박태환은 "오늘은 식빵은 좀 자제하고 햄버거 종류를 (먹으려고 한다)"라며 메뉴를 공개했다. 이어 그는 "제가 햄버거를 진짜 너무 좋아해서 시합 전에도 햄버거를 먹었다"라며 햄버거를 선호한다고 고백했다.
또 박태환은 "탄단지도 있고 빵도 있고 간편하다"라며, "미국 햄버거 대회에서 우승을 했던 햄버거 집이다. 크기도 크고 두툼한 햄버거다"라고 메뉴를 자랑했다.
사진= KBS 2TV 방송화면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벌 2세' 열애 인정한 박세리, 경사 맞았다…앰배서더 선정까지
- 김종국, ♥아내와 '극비 결혼' 후 또 터졌다…겹경사에 팬심 폭발
- '하반신 마비' 강원래, 오랜만에 두 발로 섰다…♥김송 "사고 나기 3개월 전" [★해시태그]
- 방은미, 신내림 받고 '무당' 됐다…돌연 은퇴 이유 충격
- '혼외자 인정' 정우성, ♥결혼 후 첫 등장 "함께한다는 건 늘 즐거워" [2025 부일영화상]
- 전현무, '차량링거' 정말 다 밝혔다…은밀+의외의 약에 시선집중, 민망함도 감수 [엑's 이슈]
- '59세' 허윤정,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식도 24cm 절제, 15kg 빠졌다" 고백 (퍼라)
- 입짧은햇님 향한 걱정 ↑…"필로폰과 비슷" 마약류 복용 의혹에 충격 [엑's 이슈]
- [공식] 이하늬, 기획사 미등록 혐의 검찰 송치 "등록 완료, 절차 성실히 임할 것"
- '치매·실어증' 브루스 윌리스, 사후 뇌 기증 결정…"배우였는지도 몰라" [엑's 해외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