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 "고현정→엄정화 활약, 좋은 자극…우리도 기운 받길" (은수 좋은 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영애가 고현정, 전지현, 엄정화의 활약에 입을 열었다.
이날 배우 이영애, 김영광, 박용우와 송현욱 감독이 참석했다.
최근 SBS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의 고현정, 디즈니+ '북극성'의 전지현, 지니TV '금쪽같은 내 스타'의 엄정화까지 오랜 기간 활동해온 여배우들이 연이어 컴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도림, 김예은 기자) 배우 이영애가 고현정, 전지현, 엄정화의 활약에 입을 열었다.
16일 오후 서울 구로구 신도림 더 세인트에서 KBS 2TV 새 토일드라마 '은수 좋은 날'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배우 이영애, 김영광, 박용우와 송현욱 감독이 참석했다.
최근 SBS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의 고현정, 디즈니+ '북극성'의 전지현, 지니TV '금쪽같은 내 스타'의 엄정화까지 오랜 기간 활동해온 여배우들이 연이어 컴백했다. 특히 이들은 호성적까지 내면서 좋은 분위기 속 방영을 이어오고 있다.
이에 대해 이영애는 "오랫동안 해온 여배우로서 같이 어깨동무하고 오랫동안 같이 갔으면 좋겠다. 그게 좋은 자극이 될 거라고 분명히 생각한다. 그런 기운을 받아서 저희 작품도 잘 될 거라고 믿는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은수 좋은 날'은 가족을 지키고 싶은 학부모 강은수(이영애 분)와 두 얼굴의 선생 이경(김영광)이 우연히 얻은 마약 가방으로 벌이는 위험 처절한 동업 일지를 그린 작품. 오는 20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사진 = 박지영 기자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벌 2세' 열애 인정한 박세리, 경사 맞았다…앰배서더 선정까지
- '이혼' 서인영, 5개월 만 근황…새 출발 예고? '의미심장'
- 김종국, '62억 신혼집' 주민들 신났다…"어르신이 나한테 고맙다고" (미우새)[전일야화]
- 신동엽, 이효리 술 마신 다음 날 폭로? "이효리와 했을 때…향이 참 좋았다" (짠한형)
- '하시4' 김지영, 안타까운 투병 소식…29세에 '父 유전' 녹내장
- "타투한 것 자체가…" 타블로 소신발언에 정국X윈터 소환된 사연? [엑's 이슈]
- '현대家 며느리' 노현정, 깜짝 근황 공개됐다…은퇴했지만 여전한 미모 [엑's 이슈]
- 김연경, '신인감독' 대박 나더니…엄청난 근황 전해졌다 "매우 중요한 행사"
- '빅마마' 이혜정, 10년 된 양아들 있었다…"너무 사랑하는"
- 최홍만, '♥썸녀'와 관계 발전 고백…"방송 후 더 가까워져" (놀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