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세대 슈퍼루키’ 뉴비트, 10월 신보로 7개월 만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세대 슈퍼루키' 그룹 뉴비트(NEWBEAT)가 돌아온다.
16일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에 따르면, 뉴비트(박민석·홍민성·전여여정·최서현·김태양·조윤후·김리우)는 10월 새 앨범을 발매한다.
뉴비트는 전원 한국인으로 구성된 7인조이자 비트인터렉티브에서 8년 만에 선보인 보이그룹이다.
한편 뉴비트의 신보 발매일과 컴백 콘텐츠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세대 슈퍼루키’ 그룹 뉴비트(NEWBEAT)가 돌아온다.
16일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에 따르면, 뉴비트(박민석·홍민성·전여여정·최서현·김태양·조윤후·김리우)는 10월 새 앨범을 발매한다. 지난 3월 정규 1집 ‘러 앤 래드’(RAW AND RAD) 이후 약 7개월 만의 컴백이다.
뉴비트는 전원 한국인으로 구성된 7인조이자 비트인터렉티브에서 8년 만에 선보인 보이그룹이다. 신인으로서 이례적으로 정규 앨범을 발매하고 Mnet 글로벌 데뷔쇼와 SBS 데뷔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는 등 파격적인 행보로 주목받은 바 있다.
데뷔 이후에는 탄탄한 실력을 보여줬다. 국내외 유수 페스티벌 무대를 휩쓰는가 하면, 지난 8월 팬들을 위해 깜짝 발표한 디지털 싱글 ‘카푸치노’(Cappuccino) 무대를 ‘KCON LA 2025’에서 최초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첫 시상식인 ‘2025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에서 ‘K 월드 드림 뉴비전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최근 공개된 골든디스크어워즈 웹 콘텐츠 ‘골든초이스-낯선 이름으로부터’로도 화제를 모았다. 리더 박민석의 가슴 아픈 가족사, 멤버들의 끈끈한 유대 등 진솔한 이야기는 감동을 선사하며, 팬덤을 더욱 견고히 했다.
한편 뉴비트의 신보 발매일과 컴백 콘텐츠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심언경 기자 notglasses@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주가조작 ‘전주’ 인정됐지만 무죄…‘명품백’으로 징역 1년 8개월
- ‘정교유착’ 첫 사법 판단…권성동 징역 2년·윤영호 1년2개월
- “과장급도 커트라인”…현실이 된 개발자 생존 게임 [AI가 삼킨 청년들③]
- 김건희 징역 1년 8개월에 양측 항소 예고…특검 “납득 어렵다”
- 靑 “美, 투자 합의 이행 지연 불만”…트럼프 관세 재인상 언급에 진화
- 대통령 지시에…금융위원장 “금감원 특사경 제한적 수사권 부여”
- 트럼프 관세 압박 하루 만에 톤다운…대미 투자특별법 ‘협상 분수령’ 부상
- 삼성전자, 갤럭시 북6 출시 기념 팝업…인텔‧교보문고와 손잡고 ‘AI 챗봇’ 제공 [현장+]
- 김건희 1심 징역 1년8개월…野이성권 “특검의 15년 구형 민망할 지경”
- 故 이해찬 전 총리 31일 발인 후 국회서 영결식…장지는 세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