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세대 슈퍼루키’ 뉴비트, 10월 신보로 7개월 만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세대 슈퍼루키' 그룹 뉴비트(NEWBEAT)가 돌아온다.
16일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에 따르면, 뉴비트(박민석·홍민성·전여여정·최서현·김태양·조윤후·김리우)는 10월 새 앨범을 발매한다.
뉴비트는 전원 한국인으로 구성된 7인조이자 비트인터렉티브에서 8년 만에 선보인 보이그룹이다.
한편 뉴비트의 신보 발매일과 컴백 콘텐츠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세대 슈퍼루키’ 그룹 뉴비트(NEWBEAT)가 돌아온다.
16일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에 따르면, 뉴비트(박민석·홍민성·전여여정·최서현·김태양·조윤후·김리우)는 10월 새 앨범을 발매한다. 지난 3월 정규 1집 ‘러 앤 래드’(RAW AND RAD) 이후 약 7개월 만의 컴백이다.
뉴비트는 전원 한국인으로 구성된 7인조이자 비트인터렉티브에서 8년 만에 선보인 보이그룹이다. 신인으로서 이례적으로 정규 앨범을 발매하고 Mnet 글로벌 데뷔쇼와 SBS 데뷔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는 등 파격적인 행보로 주목받은 바 있다.
데뷔 이후에는 탄탄한 실력을 보여줬다. 국내외 유수 페스티벌 무대를 휩쓰는가 하면, 지난 8월 팬들을 위해 깜짝 발표한 디지털 싱글 ‘카푸치노’(Cappuccino) 무대를 ‘KCON LA 2025’에서 최초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첫 시상식인 ‘2025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에서 ‘K 월드 드림 뉴비전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최근 공개된 골든디스크어워즈 웹 콘텐츠 ‘골든초이스-낯선 이름으로부터’로도 화제를 모았다. 리더 박민석의 가슴 아픈 가족사, 멤버들의 끈끈한 유대 등 진솔한 이야기는 감동을 선사하며, 팬덤을 더욱 견고히 했다.
한편 뉴비트의 신보 발매일과 컴백 콘텐츠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심언경 기자 notglasses@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 개미가 달라졌어요’…종목 비우고 ETF 채웠다
- 與, 합당 논의 재개…1인1표제·조국혁신당 통합 놓고 당내 충돌 격화
- 스타벅스 증정 가습기 39만여대 전량 리콜…“전지 화재 위험”
- 與 “대미투자특별법 2월 임시국회 내 처리…美 불필요한 갈등 유감”
- 스페이스X, ‘우주 AI 데이터센터’ 본격화…연 80억달러 이익 속 IPO 속도
- 반도체 두 배 급증에 수출 신기록…1월 첫 600억달러 돌파
- ‘캐니언’ 김건부 “2026 한화생명, 개개인 실력 뛰어나…방심하지 않을 것” [쿠키인터뷰]
- 이광재, 강원지사 선거 불출마 선언…“우상호 승리 위해 밀알 되겠다”
- 친명 한준호 “정청래, 조국혁신당 합당 제안 거둬들여야…숙의 없는 통합은 분열”
- 젠슨 황 '깐부' 아니었나…엔비디아, 오픈AI 1000억달러 투자 보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