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세대 슈퍼루키’ 뉴비트, 10월 신보로 7개월 만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세대 슈퍼루키' 그룹 뉴비트(NEWBEAT)가 돌아온다.
16일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에 따르면, 뉴비트(박민석·홍민성·전여여정·최서현·김태양·조윤후·김리우)는 10월 새 앨범을 발매한다.
뉴비트는 전원 한국인으로 구성된 7인조이자 비트인터렉티브에서 8년 만에 선보인 보이그룹이다.
한편 뉴비트의 신보 발매일과 컴백 콘텐츠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세대 슈퍼루키’ 그룹 뉴비트(NEWBEAT)가 돌아온다.
16일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에 따르면, 뉴비트(박민석·홍민성·전여여정·최서현·김태양·조윤후·김리우)는 10월 새 앨범을 발매한다. 지난 3월 정규 1집 ‘러 앤 래드’(RAW AND RAD) 이후 약 7개월 만의 컴백이다.
뉴비트는 전원 한국인으로 구성된 7인조이자 비트인터렉티브에서 8년 만에 선보인 보이그룹이다. 신인으로서 이례적으로 정규 앨범을 발매하고 Mnet 글로벌 데뷔쇼와 SBS 데뷔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는 등 파격적인 행보로 주목받은 바 있다.
데뷔 이후에는 탄탄한 실력을 보여줬다. 국내외 유수 페스티벌 무대를 휩쓰는가 하면, 지난 8월 팬들을 위해 깜짝 발표한 디지털 싱글 ‘카푸치노’(Cappuccino) 무대를 ‘KCON LA 2025’에서 최초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첫 시상식인 ‘2025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에서 ‘K 월드 드림 뉴비전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최근 공개된 골든디스크어워즈 웹 콘텐츠 ‘골든초이스-낯선 이름으로부터’로도 화제를 모았다. 리더 박민석의 가슴 아픈 가족사, 멤버들의 끈끈한 유대 등 진솔한 이야기는 감동을 선사하며, 팬덤을 더욱 견고히 했다.
한편 뉴비트의 신보 발매일과 컴백 콘텐츠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심언경 기자 notglasses@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범석 쿠팡 의장, 정보 유출 사과 했지만 청문회는 불출석 통보
- 이재명 대통령, 기획예산처 장관에 이혜훈 전 의원 지명
- 다시 여는 ‘청와대 시대’…李 대통령, 내일 靑 첫 출근
- 생계 위해 시험대 오르는 청년들…고액 임상시험 알바 이면 [쿠키청년기자단]
- 일상 된 온라인, 재편되는 오프라인…유통 판이 바뀌었다 [2025 산업 결산]
- 기후동행카드 2년, 이용은 늘었지만 재정 부담은 과제로
- [속보] 신진서, 기선전 8강서 왕싱하오에 완패…한국 우승 전선 먹구름 [바둑]
- 다시 운전하려면 이 장치부터…상습 음주운전자 면허 조건 강화
- 구글, 지메일 주소 변경 기능 도입…기존 주소 기능은 유지
- 김건희 특검, ‘로저비비에 선물’ 김기현 부부 기소…청탁금지법 위반 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