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 김병만, 가족 공개 전 아픔…"딸, '왜 난 아빠 없냐' 물어" (조선의 사랑꾼)[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병만이 가족들을 공개하기 전 속앓이를 했던 일화를 공개했다.
이날 KCM은 아내와 아이가 있다는 소식을 뒤늦게 전한 김병만의 고충에 공감하며 과거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12년 간 숨긴 심정을 털어놨다.
또 김병만은 "외국 갔다 오면서 아이들 장난감을 몽땅 샀다. '사람들이 혹시 이걸 보고 물어보면 어떡하지'하며 눈치를 봤다. 스스로 조마조마했다"라며 가족을 공개하기 전의 고충을 토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한채은 기자) 김병만이 가족들을 공개하기 전 속앓이를 했던 일화를 공개했다.
15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는 김병만이 가수 KCM과 만나 육아와 가족에 대한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KCM은 아내와 아이가 있다는 소식을 뒤늦게 전한 김병만의 고충에 공감하며 과거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12년 간 숨긴 심정을 털어놨다. 채무를 변제한 후 아내와 혼인 신고를 했던 KCM은 공개 당시의 심경에 대해 "다 내려놨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아내와 아이가 공개를 반대하자 "나는 '너희만 있으면 다 잃어도 된다'는 마음이었다"라고 전했다.
KCM의 이야기를 들은 김병만은 "진짜 나랑 똑같은 마음이다"라며 공감을 표했다.

또 김병만은 "외국 갔다 오면서 아이들 장난감을 몽땅 샀다. '사람들이 혹시 이걸 보고 물어보면 어떡하지'하며 눈치를 봤다. 스스로 조마조마했다"라며 가족을 공개하기 전의 고충을 토로했다.
이어 김병만은 "생일에 사진을 매년 찍는다. 집에 가족 사진이 쫙 놓여져 있는데 거기에 내가 없다"라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KCM은 "저도 비슷하다. 첫째 때 찍은 사진에 제가 없다. (첫째의) 입학식이랑 졸업식에 저는 다 갔었다. 학교 갈 때 꽁꽁 싸매고 갔던 것이 아직 마음에 남는다. 졸업식 사진에 저 혼자만 마스크 끼고 있는 것이 아직도 미안하다"라며 과거의 아픔에 대해 털어놨다. 또 "첫째 때 학교에 부모님 와서 같이 운동회를 했는데 저는 못 해줘서 미안하다"라며 가족들에 미안함을 표했다.

김병만은 "나도 유치원에서 체육대회를 했는데 다른 애들은 다 아빠랑 달리니까 아이가 "왜 나는 아빠 없냐"라고 했다더라. 아이가 집에 와서 "아빠 왜 안 왔냐"라고 이야기했을 때 미안했다"라고 딸과의 안타까운 일화를 공개했다.
KCM은 김병만에게 "그래도 형이 다행인 게, 지금부터 (아이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면 저보다는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 수 있다"라며 위로를 전했다.
한편 김병만은 지난 2023년 전 배우자와 이혼한 뒤 오는 2025년 9월 결혼식을 올리는 현 아내와의 사이에 두 아이를 뒀다고 알려졌다.
사진=TV 조선 방송 화면
한채은 기자 codms984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국, '62억 신혼집' 주민들 신났다…"어르신이 나한테 고맙다고" (미우새)[전일야화]
- '24억 주택 구매' 샘 해밍턴, 아들들 이렇게 컸다고? 근황 공개
- '무면허 운전' 정동원에 "5억 내놔" 협박범 누군지 보니 '헉'
- 진서연, '총격 피살' 美 트럼프 측근 추모…최시원은 삭제했는데 [엑's 이슈]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안면윤곽 대수술하더니…"아버지 감사합니다"
- 전현무, '차량링거' 정말 다 밝혔다…은밀+의외의 약에 시선집중, 민망함도 감수 [엑's 이슈]
- '59세' 허윤정,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식도 24cm 절제, 15kg 빠졌다" 고백 (퍼라)
- 입짧은햇님 향한 걱정 ↑…"필로폰과 비슷" 마약류 복용 의혹에 충격 [엑's 이슈]
- [공식] 이하늬, 기획사 미등록 혐의 검찰 송치 "등록 완료, 절차 성실히 임할 것"
- '치매·실어증' 브루스 윌리스, 사후 뇌 기증 결정…"배우였는지도 몰라" [엑's 해외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