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 첫 번째 당일 퇴근자...담당VJ에 생색 "너 사람 잘 만났다" (1박 2일)[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딘딘이 첫 번째 당일 퇴근자가 됐다.
14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는 김종민, 문세윤, 조세호, 이준, 딘딘, 유선호의 경기도 여행기가 전파를 탔다.
대결 이후 김종민이 단독 선두가 된 가운데 이준과 딘딘이 김종민을 이어 공동 2등으로 선두권을 달리게 됐다.
딘딘은 인물퀴즈를 연속으로 맞히며 이준에 이어 두 번째로 점심 식사를 확정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딘딘이 첫 번째 당일 퇴근자가 됐다.
14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는 김종민, 문세윤, 조세호, 이준, 딘딘, 유선호의 경기도 여행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멤버들은 당일 퇴근을 걸고 하남의 아이스링크장에서 빙판 무릎 달리기 대결을 했다.
대결 이후 김종민이 단독 선두가 된 가운데 이준과 딘딘이 김종민을 이어 공동 2등으로 선두권을 달리게 됐다.

멤버들은 점심 식사를 위해 남양주의 초계국수 맛집에 도착했다.
주종현PD는 점심 복불복으로 회전하는 자전거 바퀴에 붙은 문제를 맞히는 자전거 동체시력을 진행한다고 했다.
주종현PD는 정답을 맞히면 동시에 당일 퇴근자를 결정하게 될 주사위판에서의 전진도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딘딘은 나라 국기 문제를 맞히면서 김종민과 함께 공동선두로 올라갔다. 이어 유선호가 두 번째 국기 문제를 맞혔고 이준이 세글자 단어 문제 쌍꺼풀을 맞혔다.
이준은 이후 문제를 더 맞히면서 점심 식사도 확정하고 주사위판 단독 선두로 올라서게 됐다.

조세호는 사물 문제에 계산 문제까지 2연속 정답을 맞히며 분위기를 가져갔다. 문세윤은 한 문제도 맞히지 못하고는 "우울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딘딘은 인물퀴즈를 연속으로 맞히며 이준에 이어 두 번째로 점심 식사를 확정지었다.
마지막으로 유선호가 점심 식사를 확정지으며 YB라인이 점심을 차지하는 상황이 됐다.
주종현PD는 점심 복불복 이후 딘딘과 이준이 주사위판에서 현재 선두가 된 상황을 두고 하위권 멤버들에게 아직 포기를 안 해도 된다고 강조했다.
멤버들은 한증막에 도착해 찜질방 안으로 들어갔다.

멤버들은 동화책을 5분 동안 공부하고 퀴즈 정답을 맞혀야 했다. 정답을 맞히고 밖으로 나가면 퇴근이 걸린 주사위를 던져 말을 전진시킬 수 있었다.
주종현PD는 당일 퇴근자 1명이 선발될 때까지 퀴즈를 하고 저녁식사까지 걸려있기 때문에 퇴근자 결정 이후 상위 3명 나올 때까지 퀴즈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딘딘은 첫 문제를 맞히고 3칸 전진에 성공하며 당일 퇴근 가능성을 높였다.
딘딘은 다음 정답을 맞히고 2칸 이상이면 당일 퇴근인데 1칸 전진을 하며 좌절했지만 가장 먼저 당일 퇴근을 확정지었다.
딘딘은 자신과 함께 당일 퇴근할 담당VJ를 향해 "넌 사람 잘 만났다"고 생색을 냈다.
사진=K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子 시안, 차세대 국가대표 예약…피는 못 속이네
- '노출 유튜버' 이해인, 대박난 근황…"큰 수혜 받았다"
- 홍진영 "상태 너무 안 좋아 병원 데려가"…생명 살린 근황
- '뇌종양' 이의정, 쓸개·목젖 제거…재활 근황 공개
- 안소영 "'애마부인' 때문에 인생 망해…광고 떨어지고 야간업소 뛰어"
- '28기 영지♥' 영철, 불륜설에 직접 해명 "법적으로 합의한 조정이혼…허위사실 법적 대응" [엑's
- 신세계家 역시 다르네…'외손녀' 애니, 재벌집의 초대형 트리 공개
- '10년 공백' 서태지, 1년 만에 딸과 전한 근황…"'좋은 소식' 전할 수 없어 안타까워"
- 심형래, 얼굴 뜯어고쳤다…'안면거상' 재수술 현장 공개
- '56세' 윤종신, 결국 건강 적신호 켜졌다…"상태 안 좋아, 집중 치료" 공연 취소까지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