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기 옥순, 미스터 권 데이트권 쟁취 성공..."0표 받고 흑화했다" (나솔사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4기 옥순이 미스터 권의 데이트권을 얻는 데 성공했다.
이어 미스터 권이 "왜 데이트권을 본인한테 쓰라고 하는거냐"라고 묻자, 24기 옥순은 "지금 방에 들어간 이유가 오빠를 만나기 위해서다. 데이트권 이야기 하려고"라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한채은 기자) 24기 옥순이 미스터 권의 데이트권을 얻는 데 성공했다.
11일 방송된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는 24기 옥순이 미스터 권과 함께 대화를 나누는 장면이 공개됐다.
미스터 권은 "지금까지 '내 마음은 23기 옥순이다'라고 이야기하긴 했다. 그런데 23기 옥순이 '너무 늦었다'고 방어적이 됐다"라며 23기 옥순과의 관계에 대해 밝혔다.
이어 미스터 권이 "왜 데이트권을 본인한테 쓰라고 하는거냐"라고 묻자, 24기 옥순은 "지금 방에 들어간 이유가 오빠를 만나기 위해서다. 데이트권 이야기 하려고"라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 "다른 사람 알아볼 수 있지 않냐"라고 덧붙였다.

이를 들은 미스터 권이 "조금은 제가 궁금한 거냐"라고 하자, 옥순은 "이번에 사계 올때 남자들이 다가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소극적으로 임했는데 아무도 안 다가왔다"라며 어려움을 토로했다. 또 미스터 권에게 "우리가 딱 타이밍이 맞는 것 같다"라며 어필했다.
이에 미스터 권은 "저한테 궁금함을 표현하는 분한테 데이트권을 쓰겠다고 했었기 때문에 내일 (24기 옥순에게) 데이트권 쓰겠다"라며 옥순의 제안을 승낙했다.
옥순은 미스터 권한테 역제안한 이유에 대해 "0표 받고 흑화했다. 누구나 0표 받기 싫고, 인기 없는 것보다 있는게 낫지 않냐. 미스터 권이랑도 대화해보고 싶었는데 기회가 안 돼서 못하고 있었다. 마침 데이트권이 있다고 해서 그걸 이용해서 데이트하면 되겠다 싶어서 적극적으로 써달라고 했다"라며 솔직한 마음을 털어놨다.
사진=SBS Plus 방송 화면
한채은 기자 codms984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원♥' 신지, '양악 수술' 의혹 해명…"이게 돌려깎기 한 턱 같냐?" (어떠신지)
- '처가 손절' 이승기, 그간 숨겨왔던 속내 밝혔다 "쉬지 않고 달려왔는데…" (다큐 ON)
- 스트레이 임재욱, 투병 끝 사망…"이제 고통 없는 곳으로"
- 하석진, 금수저 인증…'기생충 실사판' 서초동 대저택 공개
- '뇌종양' 이의정, 쓸개·목젖 제거…재활 근황 공개
- 비, 청각장애 팬 지적 후 사과 "생각 짧았다, 진심으로 죄송" [엑's 이슈]
- [전문] 이채영, 우편물 도난에 공포 "제발 그만, 많이 무서워"
- 변호사 겸 회계사 "차은우 200억 탈세? 전부 세금 아냐…벌금도 포함" [엑's 이슈]
- 이혼한 함소원·진화 재결합 분위기?…시母 "당장 중국 돌아와" 호통 (동치미)
- '윤민수와 이혼' 김민지, 의미심장 글 '눈길'…"남은 시간을 망치지 마" [★해시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