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NS푸드페스타' NS RISE 크루 발대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S홈쇼핑은 지난 10일 원광대학교 농생명·바이오사업단(RISE)과 함께 'NS푸드페스타 2025'의 성공 개최를 위해 대학생 기자단·현장 서포터즈단으로 구성된 'NS RISE 크루' 발대식을 열고 24명을 위촉했다고 11일 밝혔다.
NS RISE 크루는 지난해에 이어 진행되는 산학협력의 일환으로, 지역 대학생들이 축제의 홍보와 운영에 직접 참여하며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S홈쇼핑은 지난 10일 원광대학교 농생명·바이오사업단(RISE)과 함께 ‘NS푸드페스타 2025’의 성공 개최를 위해 대학생 기자단·현장 서포터즈단으로 구성된 ‘NS RISE 크루’ 발대식을 열고 24명을 위촉했다고 11일 밝혔다.
NS RISE 크루는 지난해에 이어 진행되는 산학협력의 일환으로, 지역 대학생들이 축제의 홍보와 운영에 직접 참여하며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이들은 기자단과 서포터즈단으로 나눠 행사 현장에서 취재·홍보 활동과 현장 운영 지원을 맡는다.
이번 활동을 마친 후 10월에는 우수 활동자를 선발해 NS홈쇼핑 본사 견학 프로그램과 취업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단순한 행사 참여에 그치지 않고 학생들의 진로 설계와 성장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산학협력의 의미를 더욱 확장한다는 방침이다.
허영환 NS홈쇼핑 미디어전략본부 이사는“식품문화 축제는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과 즐거움을 만들어내는 소통의 장”이라며 “올해는 NS RISE 크루라는 이름으로 대학생 기자단과 서포터즈단을 위촉해 MZ세대의 톡톡 튀는 감각을 축제에 더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NS홈쇼핑은 앞으로도 청년 인재 발굴과 지역 상생 협력 프로그램을 꾸준히 이어가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공익적 기업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가수 차에서 女시신 발견…"조사에 협조 중"
- 이재용-임세령, 아들 군 입대 배웅하나...당일 동행 여부 관심
- "이렇게 자면 치매 위험 '확' 높아진다" 섬뜩한 전문가 경고
- '일사불란' 외치던 장동혁호…권성동 체포안, 시험대 되나
- 장동혁 "李대통령, 100일 기자회견 취소하고 미국 달려가라"
- 필리버스터 말고 무슨 묘수 없소?…국민의힘 '속앓이'
- "험지 출마자 어디 없나요?"…"이 분위기에 누가 나가나"
- 대장동 이어 위례 비리도 항소포기 사태…野 "'李대통령 방탄' 위한 법치 후퇴"
- 예고편선 빠졌지만…박나래 '운명전쟁49' 편집 없다
- 김재열 IOC 집행위원 당선, 한국인으로 두 번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