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아워즈 건호 "어떤 무대든 NO 립싱크…'라디돌' 수식어 탐나" [엑s 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올아워즈가 리더 건호가 라이브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9일 오후 서울특별시 마포구 MBC 공개홀에서 올아워즈 미니 4집 'VCF'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올아워즈 미니앨범 'VCF'는 SNS 상에서 유행하는 밈(meme) 'Vibe Check'를 기반으로 한 'Vibe Check Failed(바이브 체크 페일드)'의 줄임말이다.
한편 올아워즈의 미니 4집 'VCF'는 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상암, 문채영 기자) 그룹 올아워즈가 리더 건호가 라이브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9일 오후 서울특별시 마포구 MBC 공개홀에서 올아워즈 미니 4집 ‘VCF’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올아워즈 미니앨범 'VCF'는 SNS 상에서 유행하는 밈(meme) 'Vibe Check'를 기반으로 한 'Vibe Check Failed(바이브 체크 페일드)'의 줄임말이다. 올아워즈는 이번 앨범을 통해 데뷔 이래 보여주고 있는 자신들만의 아이덴티티와 지향점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
타이틀곡 'READY 2 RUMBLE(레디 투 럼블)'은 굉음을 울리는 그로울링 스타일의 훅과 반전 리듬이 인상적인 하이브리드 트랩 곡이다. 유니크한 신스 사운드와 묵직한 808 베이스가 어우러져 곡의 완성도를 높인다.
리더 건호는 "사실 저희 올아워즈는 그 어떤 무대에서도 립싱크를 하지 않는다. 아무리 어려운 무대라도 라이브를 하고 있다. 라이브 디폴트 아이돌 '라디돌'이라는 수식어를 갖고 싶다"라며 라이브에 자신감을 보였다.
또 멤버 유민은 "아무래도 올아워즈 하면 힘찬 에너지와 강렬한 코러스가 떠오르는 것 같다. (타이틀곡의) 두 번째 코러스에서는 마사미의 절제된 노출 '섹시미'가, 마지막 코러스에서는 힘차고 에너제틱한 동작, 광적으로 몸을 흔드는 안무가 매력적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올아워즈의 미니 4집 'VCF'는 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 고아라 기자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국, ♥아내 정체 공개…20세 연하·CEO설에 답한다
- '이혼' 린, 임영웅에 공개 프러포즈…데뷔 전부터 인연
- '사업가♥' 남보라, 결혼 5개월만 안타까운 소식…"더 빨리 검사할 걸" [★해시태그]
- 심수창, 결혼 7년 만에 파경 소식 전해졌다…귀책사유 없는 협의 이혼
- 전원주, '건강이상설' 속 유언장 작성…재산 상속 갈등 우려
- 허니제이, 새 집 공개 "예산 때문에 구옥 이사…은행 VIP실서 쓰던 식탁도 당근"
- [단독] 박나래, 복귀설 선 그었다…"'운명전쟁49' 오래 전 촬영 완료, 향후 활동 결정 無"
- 이럴 수가! 안세영 사라졌다! 안세영이 없다…여자대표팀, 싱가포르전 단·복식 에이스 휴식 결
- 사생활 그리고 탈세…김선호, 다소 휘황찬란한 '논란 목록' [엑's 이슈]
- '179억 빚 파산' 심형래, 독거 16년 차 근황…"죽어도 공개 안 하려 해" (영구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