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젠텍, 125억원 규모 교환사채 납입 완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젠텍은 125억원 규모의 교환사채(EB) 납입이 완료됐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발행되는 교환사채는 2030년 9월 만기, 표면이자율 및 만기보장수익율 모두0% 조건으로 발행됐다.
수젠텍 관계자는 "이번 EB 납입 완료는 단순한 자금 유입을 넘어, 글로벌 수요 확대를 안정적으로 추진할 수 있는 점에서 의미 있는 이정표"라며 "기술 기반의 펨테크와 신사업 영역에서 사업 속도를 높이고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해 글로벌 헬스케어 선도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젠텍은 125억원 규모의 교환사채(EB) 납입이 완료됐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발행되는 교환사채는 2030년 9월 만기, 표면이자율 및 만기보장수익율 모두0% 조건으로 발행됐다. 1주당 교환가격은 8604원으로 기준주가 대비 20% 할증이 반영됐다.
조달한 자금을 바탕으로 수젠텍은 기존 사업의 고도화와 신사업 확대에 본격 나선다.특히 펨테크 북미 시장 진출과 진단 플랫폼의 다각화를 통해 핵심 성장 동력 확보와 사업 가속화를 꾀할 계획인 만큼 이번 납입은 전략 실행의 기반을 마련한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수젠텍 관계자는 “이번 EB 납입 완료는 단순한 자금 유입을 넘어, 글로벌 수요 확대를 안정적으로 추진할 수 있는 점에서 의미 있는 이정표”라며 “기술 기반의 펨테크와 신사업 영역에서 사업 속도를 높이고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해 글로벌 헬스케어 선도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한국인 구금사태' 후폭풍…李대통령 책임론 '갑론을박' [정국 기상대]
- 李대통령 “국장 복귀는 지능순”이라더니…박스피에 개미 ‘탈출 러시’
- "확인 먼저하고 하자" 트랜스젠더女 '그곳' 만진 男, 하이힐에 두들겨 맞아
- 전국 흐리고 남부지방·제주는 시간당 30mm '폭우'...야간 러닝 시 주의할 점 [오늘 날씨]
- 중도 행보 속 '한동훈 때리기'…장동혁 앞의 갈림길
- 李대통령, 계속되는 '부동산 SNS 정치'에…국민의힘 "시장 불확실성 키워"
- 윤희숙 "마귀에 양심 뺏긴 靑참모들? '주택 팔고 주식 사'란 李대통령 지시 따르길"
- 전재수 출마 강행 움직임에…정연욱 "통일교 의혹 해소 안됐는데? 부산은 꼼수정치 용납 않아"
- 그래미 오른 캣츠아이…확장된 케이팝, 흐려지는 정체성 [D:이슈]
- ‘12년 만·세 번째 출전’ 사연 많은 한국컬링, 첫 금메달 나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