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경실, 절연 子 손보승과 화해 후 겹경사…3년만 무대 '스페셜 보잉보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이경실이 오랜만에 무대에 선다.
8일 엑스포츠뉴스 취재에 따르면 이경실은 11월 1일 대학로 신개관 공연장 스타릿홀에서 막을 올리는 연극 '스페셜 보잉보잉'에 캐스팅됐다.
연극 '스페셜 보잉보잉'은 세계 50여 개국에서 공연하며 사랑받아온 프랑스 원작을 바탕으로 했다.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이번 '스페셜 보잉보잉'은 대학로 신개관 공연장 스타릿홀의 개관 특별 공연이기도 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코미디언 이경실이 오랜만에 무대에 선다.
8일 엑스포츠뉴스 취재에 따르면 이경실은 11월 1일 대학로 신개관 공연장 스타릿홀에서 막을 올리는 연극 '스페셜 보잉보잉'에 캐스팅됐다.
연극 '스페셜 보잉보잉'은 미모의 스튜어디스 애인을 셋이나 둔 바람둥이 조지섭을 둘러싼 해프닝을 다룬 코미디물이다.
이경실은 피옥희 역을 맡는다. 지섭의 세 여인의 취향에 따라 방의 배치와 식사를 준비하는 등 모든 상황을 꿰뚫는 인물이다. 지섭의 세 여자와의 애정행각에 없어서는 안 될 존재로 능청스럽게 중심을 잡아주는 조력자로서의 활약을 톡톡히 한다.
이경실은 특유의 직설 화법과 생활 밀착형 유머로 극의 리듬을 이끌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MBC 공채 1기 코미디언으로 데뷔한 이경실은 1993년과 1994년 연속 MBC 방송대상 코미디 부문 대상을 받는 등 90년대 코미디 전성기를 이끌었다.
‘무한걸스’, ‘스타킹’, ‘세바퀴’, ‘이 사람을 고발합니다’ 등 다양한 예능을 비롯해 여러 드라마와 영화, 시트콤에도 출연했다. 최근에는 TV CHOSUN 예능 '조선의 사랑꾼'에서 혼전임신으로 결혼한 아들 손보승과 화해하는 모습을 보여줘 화제가 되기도 했다.
연극으로는 2022년 12월 개막했던 '갈매기'에서 샤므라예프 부인 뽈리나 역을 맡아 열연했고 약 3년 만에 다시 연극 무대에 선다.
연극 '스페셜 보잉보잉'은 세계 50여 개국에서 공연하며 사랑받아온 프랑스 원작을 바탕으로 했다. 이 작품은 2008년 브로드웨이 토니상 최우수 리바이벌 작품상과 남우주연상(마크 라이런스)을 수상했다.
국내에서는 2001년부터 극단두레의 손남목 연출이 번안과 각색을 통해 소개했다. 이후 대학로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며 누적 관객 500만 명을 돌파했다.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이번 '스페셜 보잉보잉'은 대학로 신개관 공연장 스타릿홀의 개관 특별 공연이기도 하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영 "상태 너무 안 좋아 병원 데려가"…생명 살린 근황
- '뇌종양' 이의정, 쓸개·목젖 제거…재활 근황 공개
- '미성년자' 정동원, 무면허 운전해 2억 협박 당했다…오토바이 논란 이어 또 [엑's 이슈]
- 하석진, 금수저 인증…'기생충 실사판' 서초동 대저택 공개
- 스트레이 임재욱, 투병 끝 사망…"이제 고통 없는 곳으로"
- 전현무, '차량링거' 정말 다 밝혔다…은밀+의외의 약에 시선집중, 민망함도 감수 [엑's 이슈]
- '59세' 허윤정,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식도 24cm 절제, 15kg 빠졌다" 고백 (퍼라)
- 입짧은햇님 향한 걱정 ↑…"필로폰과 비슷" 마약류 복용 의혹에 충격 [엑's 이슈]
- [공식] 이하늬, 기획사 미등록 혐의 검찰 송치 "등록 완료, 절차 성실히 임할 것"
- '치매·실어증' 브루스 윌리스, 사후 뇌 기증 결정…"배우였는지도 몰라" [엑's 해외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