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유재석 캠프' 출연하나?…넷플릭스 "아직 제안도 안 해"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효리가 유재석의 새 넷플릭스 예능 '유재석 캠프'에 출연한다는 보도는 사실이 아니었다.
넷플릭스 관계자는 4일 엑스포츠뉴스에 "회의 중에 나온 아이디어일 뿐이다. 아직 (이)효리 씨한테 제안도 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이날 한 매체는 이효리가 유재석의 민박 예능 '유재석 캠프'에 출연한다고 보도했다.
'유재석 캠프'는 방송인 유재석이 데뷔 34년 만에 처음으로 민박 운영에 도전하는 예능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이효리가 유재석의 새 넷플릭스 예능 '유재석 캠프'에 출연한다는 보도는 사실이 아니었다.
넷플릭스 관계자는 4일 엑스포츠뉴스에 "회의 중에 나온 아이디어일 뿐이다. 아직 (이)효리 씨한테 제안도 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이날 한 매체는 이효리가 유재석의 민박 예능 '유재석 캠프'에 출연한다고 보도했다.
'유재석 캠프'는 방송인 유재석이 데뷔 34년 만에 처음으로 민박 운영에 도전하는 예능이다. 앞서 이광수, 변우석이 출연을 확정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유재석 캠프'는 JTBC '효리네 민박', 넷플릭스 '대환장 기안장'의 정효민 PD가 연출을 맡았다. 지난 7월 12일부터 숙박객을 모집 중이며, 오는 2026년 공개 예정이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7세' 전원주, 몰라보게 야윈 얼굴…건강 우려되는 근황
- 30kg 빠진 현주엽, 갑질 누명에 가정 붕괴…가족들 정신과 입원
- "모든 장기 기증하기로"…故 이왕표, 유서 무산·암 재발로 떠난 전설 '7주기'
- '15억 피해' 양치승, 헬스장 폐업 후 국회 향했다…"구조적 문제 바꿔야" 호소
- '결혼 20년 차' 김정민, 별거 중…아들은 일본 국가대표 발탁
- 정국·윈터 커플 타투?, 예전엔 "사실무근" 부인했는데…소속사 '침묵' [엑's 이슈]
- 유재석 소속사도 결국…"인격 훼손, 조치 취할 예정" 칼 빼든다 (공식)[전문]
- 故 이순재 연상 마케팅 논란…카카오페이지 "불편느낀 분들께 사과, 사전 논의돼"
- 의대 졸업 트로트 가수, 친딸 살해 의혹…"동거남이 딸 폭행·성추행"
- 원지 100만·피식대학 300만 무너졌다…논란 후 해명에도 구독자 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