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원 子, 김대희 딸과 데이트 실패…"눈치 보면 안 되겠구나" 후회 (내새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대희의 딸 김사윤과 안유성의 아들 안선준이 데이트를 나선다.
3일 방송된 tvN STORY와 티캐스트 E채널의 공동 제작 예능 '내 새끼의 연애'에서는 자녀들의 본격적인 데이트가 시작됐다.
이종원의 아들 성준과 안유성의 아들 선준 모두 김대희의 딸 사윤과의 데이트를 원하는 상황.
이를 본 안유성은 "역시 내 아들이다"라고 말했고, 선준은 "사윤 님 잠깐 얘기할 수 있을까요?"라며 "맛있는 거 드시러 가실래요?"라고 데이트를 신청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우선미 기자) 김대희의 딸 김사윤과 안유성의 아들 안선준이 데이트를 나선다.
3일 방송된 tvN STORY와 티캐스트 E채널의 공동 제작 예능 '내 새끼의 연애'에서는 자녀들의 본격적인 데이트가 시작됐다.
이날 선착순으로 데이트 신청을 해야 한다는 말에 남성 출연자들은 급히 데이트 신청을 하러 나가는 모습을 보였다. 이종원의 아들 성준과 안유성의 아들 선준 모두 김대희의 딸 사윤과의 데이트를 원하는 상황.

성준보다 선준이 한발 빠르게 사윤에게 데이트를 신청했다. 이를 본 안유성은 "역시 내 아들이다"라고 말했고, 선준은 "사윤 님 잠깐 얘기할 수 있을까요?"라며 "맛있는 거 드시러 가실래요?"라고 데이트를 신청했다.
이어 벽 뒤에서 이를 들은 성준은 쓸쓸히 자리를 떠났고, 성준은 탁수에게 "늦었다. 제가 들어갔는데 이미 신청하는 걸 들었다. 상대방 이름 들리면서 '데이트하실래요?'가 들려서 (바로 나왔다)"라고 말했다.
성준은 "빨랐어야 했구나. '눈치 보면 안 되겠구나' 하고 큰 깨달음을 얻었다"라며 아쉬움을 드러냈고, 이를 본 이종원은 "괜찮아"라고 위로했다.
사진=tvN STORY 방송 화면
우선미 기자 sunmi01071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수진♥박소현 아나, 12월 결혼…"오작교=배혜지, 게임으로 친해져" [직격인터뷰]
- 이선희, 벌금형 1년 만 근황…바뀐 모습에 현장 술렁
- 이상민, 혼인신고 5개월 만에 '이혼' 언급?…예능과 사랑 사이 '아슬아슬' [엑's 이슈]
- '박수홍 아내' 김다예, 30kg 빼고 비주얼 업데이트…다음 행보는?
- 박탐희, 암 투병 공개 "이 자리에 없었을 수도…"
- 전현무 새 국면 맞았다…"차량 링거, 위법 맞아" 의협 주장, 처벌 가능성은? [엑's 이슈]
- [단독] 이시언, 내년 아빠 된다…♥서지승 결혼 4년만 임신
- '10년 공백' 서태지, 1년 만에 딸과 전한 근황…"'좋은 소식' 전할 수 없어 안타까워"
- '활동중단 후 복귀' 지예은, 일복 넘쳐도 웃지 못하는 이유 "잘 됐지만 욕 먹어" [엑's 이슈]
- '신부 얼굴 공개' 김장훈, 나흘간 욕만 먹었는데…반전 나왔다 "인기 없었을 뿐"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