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슬기 "'케데헌' 감독이 먼저 요청했다" 시즌2 출연하나? (라디오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슬기가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간담회에서 진행을 맡은 소감을 밝혔다.
이날 박명수는 박슬기와 '월간 박슬기' 코너를 진행했다.
'월간 박슬기'를 시작하며 박슬기는 최근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감독과 인터뷰를 진행한 소감을 언급했다.
한편, 박슬기가 인터뷰한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케이팝과 액션 판타지를 결합한 작품으로 현재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박슬기가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간담회에서 진행을 맡은 소감을 밝혔다.
3일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에서는 박명수가 게스트 박슬기와 소통하며 근황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박명수는 라디오를 시작하며 한 청취자가 보낸 "확실히 9월이 되니까 공기가 다른 것 같아요. 저녁엔 귀뚜라미도 울고 운치 있네요"라는 멘트를 언급하며 가을이 다가왔음을 알렸다.
이날 박명수는 박슬기와 '월간 박슬기' 코너를 진행했다. '월간 박슬기'를 시작하며 박슬기는 최근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감독과 인터뷰를 진행한 소감을 언급했다.
박슬기는 "제가 헌트릭스 멤버처럼 하고 갔는데, 메기 강 감독님이 저를 보고 긴장이 많이 풀렸다"고 일화를 밝혔다. 더하여 "메기 강 감독님이 같이 먼저 사진 찍자고 요청해 주셔서 사진도 찍었다. 감독님이 먼저 그러시니 왠지 다음 시즌이 제작될 때 저를 불러 주시려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라고 마음을 전했다.
그에 박명수는 "망상에 잠기셨군요"라며 박슬기의 소망에 재치 있게 태클을 걸며 청취자들에게 웃음을 주었다.
한편, 박슬기가 인터뷰한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케이팝과 액션 판타지를 결합한 작품으로 현재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시즌 2 제작을 확정지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박슬기 계정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대림그룹 손녀' 이주영과 포착…대기실서 '다정'
- '박수홍 아내' 김다예, 30kg 빼고 비주얼 업데이트…다음 행보는?
- 이선희, 벌금형 1년 만 근황…바뀐 모습에 현장 술렁
- 박군, 무슨 일? 촬영 중 쓰러지더니…방송·행사 모두 중단
- 지나, '성매매 벌금형' 9년만 심경 고백…"숨지 않고 살아남기 위해 사라져" [★해시태그]
- 전현무, '차량링거' 정말 다 밝혔다…은밀+의외의 약에 시선집중, 민망함도 감수 [엑's 이슈]
- '59세' 허윤정,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식도 24cm 절제, 15kg 빠졌다" 고백 (퍼라)
- 입짧은햇님 향한 걱정 ↑…"필로폰과 비슷" 마약류 복용 의혹에 충격 [엑's 이슈]
- [공식] 이하늬, 기획사 미등록 혐의 검찰 송치 "등록 완료, 절차 성실히 임할 것"
- '치매·실어증' 브루스 윌리스, 사후 뇌 기증 결정…"배우였는지도 몰라" [엑's 해외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