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라이징' 박윤호, '미지의 서울'·'트리거' 이어…'대리수능' 주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윤호가 새 드라마 '대리수능' 주연으로 낙점됐다.
3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박윤호는 '대리수능' 출연을 제안받고 검토 중이다.
착실히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박윤호는 '대리수능'에 합류하면서 주연 배우로 도약한다.
'라이징 스타'로 꼽히는 박윤호가 '대리수능'을 통해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박윤호가 새 드라마 '대리수능' 주연으로 낙점됐다.
3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박윤호는 '대리수능' 출연을 제안받고 검토 중이다.
'대리수능'은 하이틴 범죄 스릴러 드라마로, 강남 자사고의 전교 1등 저소득층 특별 장학생이 자신의 약점을 쥔 협박범의 대리수능을 보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세 명의 남자주인공이 극을 이끌어가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윤호는 주연을 맡아 극을 이끈다. 앞서 출연 소식을 전한 차강윤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2023년 U+모바일tv '밤이 되었습니다'로 데뷔한 박윤호는 올해 티빙 '스터디그룹', tvN '미지의 서울', 넷플릭스 '트리거'에 연이어 출연하면서 주목받았다. 특히 '미지의 서울'에서 이호수(박진영 분)의 어린시절을 연기하며 존재감을 크게 드러냈다.
착실히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박윤호는 '대리수능'에 합류하면서 주연 배우로 도약한다. '라이징 스타'로 꼽히는 박윤호가 '대리수능'을 통해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대리수능' 편성은 미정이다.
사진 = 이닛엔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대림그룹 손녀' 이주영과 포착…대기실서 '다정'
- '박수홍 아내' 김다예, 30kg 빼고 비주얼 업데이트…다음 행보는?
- 이선희, 벌금형 1년 만 근황…바뀐 모습에 현장 술렁
- 박군, 무슨 일? 촬영 중 쓰러지더니…방송·행사 모두 중단
- 지나, '성매매 벌금형' 9년만 심경 고백…"숨지 않고 살아남기 위해 사라져" [★해시태그]
- 비, 청각장애 팬 지적 후 사과 "생각 짧았다, 진심으로 죄송" [엑's 이슈]
- [전문] 이채영, 우편물 도난에 공포 "제발 그만, 많이 무서워"
- 변호사 겸 회계사 "차은우 200억 탈세? 전부 세금 아냐…벌금도 포함" [엑's 이슈]
- 이혼한 함소원·진화 재결합 분위기?…시母 "당장 중국 돌아와" 호통 (동치미)
- '윤민수와 이혼' 김민지, 의미심장 글 '눈길'…"남은 시간을 망치지 마" [★해시태그]